Food

신촌에서 즐기는 외(국음)식 맛집7곳

JINI’s 2019. 2. 20. 17:51
728x90
반응형

오늘은 hyunjin현진이가 추천하는 신촌에서 맛볼 수 있는

외국 음식 맛집을 소개할게요!

 

 

<완차이>

 

 

이곳은 신촌에서 가장 맛있는 중식당이라고 말하고 싶은 곳!!

 

 

 

 

 

간짜장과 탕수육을 시켜 먹었는데, 간짜장 맛은 진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뒷맛은 깔끔! 인생 간짜장 ~~

 

 

 

 

동글동글 귀여운 탕수육은 바사거리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양이 조금 적어 보였지만, 먹다 보니 딱 적당했어요

 

<타코로코>

 

평소 타코나 브리또를 즐긴다면 신촌에서 한 번 가볼 만한 집!

 

 

 

저는 고수를 못 먹어서 미리 빼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살짝 짭쪼름한게 맛있더라구요!

 

 

멕시코 음식 중 가격 대도 무난한 편이여서 간단히 즐기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미분당>

 

 

주문하고 나오면 '고기 양이 참 푸짐하구나'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더라구요

 

 

 

 

면도 리필 된다는데 나오는 양만 먹어도 배불러서 저는 리필을 못했어요 ㅜㅜ

 

 

 

 

국물이 깊고 진한게 추운 날 먹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양도 많고 맛있기도 해서 신촌에서 유명한 쌀국수집인거 같아요

 

 

 

<미스터서왕만두>

 

 

저는 이곳에서 군만두, 소룡보, 새우만두 시켜 먹어봤는데 이 맛에

이 가격이라니? 할 정도로 깜짝 놀랐어요

 

 

 

 

군만두는 겉은 바삭하고 속 재료도 간이 딱! 맞아서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소룡보랑 새우만두도 새우가 아주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육즙 팡팡에 한 입 먹으면 정말 행복해지만 맛이랍니다 ㅠㅠ

 

 

 

 

 

<기꾸스시>

 

 

신촌에서 가장 유명한 초밥집을 꼽으라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내부도 깔끔해요!

 

 

 

 

기꾸는 연어다! 기꾸는 연어다! 기꾸는 연.어.초.밥이다!!

기꾸에 가면 무조건 연어 초밥 드실 것을 추천해요

 

 

 

 

반은 구운 연어로 부탁드려서 연어랑 구운 연어랑 번갈아 먹으면 절로 행복해요 ㅎㅎ

 

 

 

 

<라구식당>

 

 

이곳에서 라자냘르 처음 먹어본, 라구식당! 이곳은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소스 양도 정말 푸짐해서 좋았어요!!

 

 

 

 

고기 양도 넉넉해서 아주 고기고기한 맛이에요

토마토 소스오 치즈 역시 아낌없이 팍팍 넣었다는게 느껴졌어요

 

 

 

다만 파스타는 가격에 비해 조금 평범한 편이라, 라자냐를 더 추천해욧!

샐러드도 맛있고, 바게트에 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삼양양꼬치>

 

 

여기는 양고기가 진짜 맛있고 가끔 서비스로 만두도 주셔요!

사장님 최고 ㅠㅠ 양고기 향이 세지 않아서 초급자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예용!!

 

 

 

 

양고기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맛있는 편인데, 냉면이나 온면

시켜서 양고기랑 같이 먹으면 JMT입니다!

 

 

지금까지 신촌 맛집 7곳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