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이태원 맛집 : 한남동 파스타 프레스카

JINI’s 2019. 2. 20. 23:35
728x90
반응형



한남동 파스타 프레스카
위치는 닷츠의 바로 아래 층
지하1 층에 있어요






일요일 은 휴무에요!!







폴스미스 스러운 벽화? 가
길죽하게 걸려있고 내부 조명은
매우 어둑어둑 하답니다







세미 어픈 키친이고
서버님 한분 이신데 넘나 바쁘면
가끔 이 키친 안에서 쿡 하시던 분이
서버 헬퍼로 도와주러 나오시는 거 같고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고
런치 메뉴 가격대가 넘 좋아서
인근 회사에서 우다다 단체로
출몰 자주 하는 거 같으니
미리 예약 해주고 가쎄효







세팅 완료!!





<런치 메뉴>






​<일반 메뉴>


​여긴 런치메뉴에 생면 파스타 하고
뇨끼가 15000 원 이라니 아주아주
가격이 괜춘해요 게다가 콜라 사이다
이런 팝 음료나 커피도 심지어 3000 원
이 동네 다른 이태리집 가면 훌쩍 비싸지는데
가격도 저렴 하구요

일반 메뉴도 별반 가격이 확 차이 나지 않구
런치에도 시킬 수 있어요​







식전빵
부드럽고 따듯한 포카치아 빵이 나오고
발사믹 없이 올리브유만 나와요







첫 방문을 했을때
전부 메뉴를 런치메뉴에서 골랐더니
콜라까지 이렇게 시켜 마시고도
가격은 완전 착하게 맛있고 푸짐하게
배를 채웠어요







미트볼9000원

토마토와 이태리 모짜렐라를 곁들인
프레스카 특선 이탤리안 미트볼







두덩이가 나오니 셋이가면 시키지 마요
멱살 잡고 싸움나요....
두명일때 시키세요 ㅋㅋ






모짜렐라 치즈가 덕지 덕지
붙어있는 이 미트볼을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어요 ㅠㅠ







반을 쪼개서 먹어줍니다
너무 맛있었던 미트볼 !!







팬 시어드 뇨끼
15000

팬에 이렇게 겉을 시어링 해서 구워나오는
뇨끼 인데, 속은 쫀득 말랑하고
버섯 크림 소스는 왜이렇게 찰떡 궁합인지 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구 싶어요







머쉬룸 페스토
15000


버섯오일과 파파르델리 생면 파스타
아니 생면 파스타 인데 가격이
이렇게 착하다니!! 그리고 처음엔
뇨끼랑 베이스가 버섯이라 겹칠까
고민 했지만 그래두 얘는 오일 베이스라
얘는 얘 매력대로 넘넘 맛났어요







맛있으니 떼샷 ㅎㅎ






​프레쉬 마르게리따
15000


완전 얇은 화덕피자에요
토마토소스,루꼴라, 생모짜렐라 치즈가
그득그득 올라가 있는 데
애피타이저 처럼 먹기 그만 이었어요







해산물 라구
18000


런치메뉴에 없는 일반 메뉴 파스타로
시켜 보았어요 하아 해산물 라구도
어찌나 맛나던지 ,,






아 담에 또 가고 싶네용
여기 있는 메뉴 다 먹어 보고 싶다능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