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평리단길/부평역 카레 맛집 그래잇!

by JINI’s 2019. 5. 7.
728x90
반응형

부평역에 유명한 카레 맛집이

있길래 점심 먹으러 들렀습니당





저는 부평시장역 쪽에서

걸어갔는데 찾기 어렵지 않고

거리도 가까웠어요!

요즘은 간판 없는 게 트렌드인가 봐요..

미리 안 찾아보고 갔으면

지나쳤을 것 같아요ㅋㅋㅋ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손님으로 꽉 차면 좀 답답할 것

같기도 해요ㅠㅠ

12시 딱 점심시간에 오픈인데

시간 맞춰서 세 테이블은 다 차더라고요




테이블을 마주하고 있는

오픈 키친에서 요리하시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당

슬쩍 보니 정말 깔끔하게 해두고

음식 하시더라고요~!

이래서 오픈 키친이 좋은 것 같아요




부평역 카레 맛집에서

좋았던 점 하나는

바로 화장실이 내부에

있다는 거였어요!

화장실 또한 깔끔하고

불편한 점 없이 좋았어요




각종 소품들이 그래잇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고 있는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더 감각적으로 보이더라고요




메뉴는 단출해요!

카레 전문점이기 때문에

세 가지의 카레가 전부이고

사이드로 치킨 가라아게 하나가

있습니다~




저는 새우 크림과

오늘의 카레 모두 맛보고 싶어서

반반 카레로 주문했어요!

부평역 카레 맛집 답게

비주얼도 예뻐줍니다:)




새우 크림은 새우와 구운 가지, 당근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저는 매운맛이 나는

카레를 안 좋아하는데 다행히

매운맛없이 담백한 카레 맛에

은은하게 새우 맛이 퍼지더라고요

구운 가지도 카레와 궁합이 좋아서

가지 싫어하는데도 다 먹었어요ㅋㅋㅋ




부평역 카레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 시금치 카레 때문이에요!

제가 간 날의

오늘의 카레가 시금치 카레였는데

시금치 싫어하는 저도

아무런 거리낌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카레랑 섞여서 그런 건지

시금치 맛이 강하지 않더라고요




오늘의 카레에는

버섯과 소시지가 올라가는데

아무 생각 없이 먹은

이 작은 소시지가 JMT..!

카레 소스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

토핑 추가가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넘나 한입거리..ㅠㅠ



오래간만에 방문한 부평역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카레 맛집을 만나서 덕분에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D

주변에 구경할 곳들도

꽤 많아서 놀러 가기 좋겠더라고요

다음엔 인천에 사는 친구

데리고 재방문할 예정이에요ㅎㅎ



Tel. 010-8765-0425

매일 12: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월요일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