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성수동/서울숲 건강한 한식 맛집 마켓온오프

by JINI’s 2019. 5. 9.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새로운 스타일의

맛집을 알게 되어 다녀왔는데요~!

저번 달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곳이에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곧 핫플이 될 느낌입니다..!!

퀄리티 좋은 음식과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서울숲 한식 맛집입니당



​​



매장은 서울숲 길 초입에

위치해있어요!

2층짜리 건물 하나를 다 쓰고 있는데

전원주택 같은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죠:)

앞마당에 고양이들도 있어요ㅎㅎㅎ




내부가 넓은 편이라

자리가 없을까 하는 걱정은

당분간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1층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특이하게 카페, 레스토랑, 푸드 마켓

세 가지를 겸하고 있는 곳이라

1층 한편엔 이렇게 셰프님들이 직접

만드신 각종 반찬들과 저염식 도시락,

드링크가 진열되어 있어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들이라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더라고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메인 메뉴와 드링크만 찍어왔어요!

서울숲 한식 맛집 답게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대중적인 한식 위주예요~




저녁 식사는 5시부터 가능한데

제가 4시 50분쯤 주문하는 바람에

기다리겠다고 말씀드렸는데도

식사를 일찍 내주셨어요ㅠㅠ 감동..

저는 순살 찜닭 한 끼를 골랐어요!




메인 음식과 네 가지의 밑반찬,

현미밥과 사골국이 한 상이에요!

평범한 서울숲 한식 맛집이 아닌

영양학 박사님들이 연구를 통해

과학적인 레시피로 만드신 음식들이라

기대가 컸습니다ㅎㅎ




정말 좋았던 점은 찜닭 용기 밑에

이렇게 초가 들어가 있어요:)

식사 시간 동안 음식이 식지 않고

따뜻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줘요!

작은 요소이지만 식사를 하다 보면

큰 존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ㅎㅎ


 


밑반찬은 멸치조림과 김치,

시금치, 연근이 나와요~!

건강식을 추구하는 마켓온오프인 만큼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고

삼삼해요! ^건강^한 맛..!ㅎㅎ

멸치조림은 바삭하고 짭짤하니 맛있는데

김치가 예상과 다르게

분식집 중국산 김치 맛이...ㅠㅠㅠㅠ




서울숲 한식 맛집으로 추천드린

이유는 바로 이 푸짐한 재료들!!

보통 찜닭 전문집에서도 이 정도로

재료가 많이 들어가진 않잖아요

셰프님들의 정성과 노력이 느껴지는

신선한 재료들이 돋보입니다:D





단호박, 감자, 고구마부터

표고버섯, 당근, 떡 등등

많은 재료들 덕분에 먹는 재미가 쏠쏠~

순살 찜닭도 한 입 크기로 야들야들

부드러운 식감이 최고였어요!!

개인적으로 당면이 들어간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용ㅋㅋ





서울숲 한식 맛집으로

추천한 곳이지만

커피부터 에이드, 셰이크까지

다양한 종류의 드링크도 있어서

한 곳에서 식사와 후식까지

한 큐에 해결 가능한 곳이에요!!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가 넘쳐나는

도시에서 자연주의 한 끼를 경험해보세요~



Tel. 02-497-3535

매일 11:00-22:00

!!포장, 배달, 예약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