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입구/연남동 일식 돈까스 맛집 카츠토랑

by JINI’s 2019. 5.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연남동 일식 돈까스 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번 달에 오픈한 곳이라

아직 리뷰가 많이 없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고 온 곳이라

이런 데는 널리 널리 알려야 한다며ㅎㅎ




메인 골목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지만

매장도 크고 트여있어서

사람 많은 연남동에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일 거예요!




연남동에서 일식 돈까스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기 때문에

메뉴는 세 가지의 카츠와

스튜 두 가지가 있어용

저는 스튜 정말 오랜만이라

토마토 스튜로 하나 골랐습니다!



장국과 밑반찬,

소스와 함께 정갈하게 나와요~!




깍두기와 단무지,

초생강, 산고추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돈까스 소스에 특이하게

고추냉이가 같이 있어요!

돈까스에 고추냉이 찍어 먹은 적은

없었는데 궁금해서 도전해보게 되더라고요ㅋㅋ




국내산 1등급 한돈으로

5~6일간 숙성시킨

연남동 일식 돈까스입니다!

좋은 고기라 그런지

식감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안에 치즈도 고기와 잘 어우러지도록

적당히 들어 있고요




그리고 여기 샐러드가 또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소스는 '카츠토랑'에서 직접

만드는 참깨 드레싱이래요!

야채 추가도 가능하니

돈까스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최고 bb




사이드로 주문한

토마토 스튜입니당

적은 양이지만 2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대박이쥬:)

연남동 일식 돈까스 집에서

뜻밖의 스튜 맛집을 만난 것 같은ㅎㅎ




저렴한 가격이라고 해서

부실하지 않고 첨가된 재료도

다양해요! 야채와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맛도 토마토의

새콤함이 잘 살아있어요~!

여기도 좋은 고기를 쓰시는 건지

잡내도 없이 깔끔했어용





연남동엔 이미 유명한

일식 돈까스 식당이 많지만

새로 생긴 곳이라 궁금해서

방문해본 건데 다행히도

너무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런치 타임엔 500원 할인도 들어가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돈까스를 먹은 것 같아서 대만족입니당




​Tel. 02-336-3782

평일, 토요일 11:3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