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창천동/신촌역 쌀국수 맛집 맘맘테이블(MAM MAM TABLE)

by JINI’s 2019. 5.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쌀국수 먹은 지가 오래됐길래

근처 신촌역에 있는 쌀국수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ㅋㅋㅋ




지하철역과 버스 정류장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오면

매장이 보여요!

핑크색 네온과 귀여운 간판 덕분에

금방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용




가게는 정말 작은데

좌석은 꽤 많아요!

주방 쪽 바 좌석과

창가 자리 바 좌석도 있고

중간에 2인 테이블도 두 개 있는데

손님이 꽉 차있어서 못찍었네요ㅠㅠ




메인 메뉴는 분짜와

두 가지 쌀국수가 전부예요!

저는 분짜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은 다른 곳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신촌역 쌀국수 맛집에서 처음 접한

호치민 쌀국수를 골랐어요

똠얌꿍도 궁금했지만

너무 도전이 될까 봐 용기 내지 못했습니다^^;




자리마다 이렇게

스리라차 소스와 베트남 간장,

다진 마늘과 말린 고추도 있어요!




제가 주문한 호띠우와

짜조입니당

 



짜조는 다진 고기와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튀긴 음식이에요

라이스페이퍼 튀기니까 엄청

바삭하더라고요! ASMR 수준ㅋㅋㅋ

덕분에 식감이 너무 좋고

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속은

담백하고 짭조름하니 감칠맛 나요





신촌역에 쌀국수 맛집이

여러 곳 있는데

호치민 쌀국수가 메뉴에 있는 곳은

'맘맘테이블' 뿐인 것 같아요

대부분 양지나 차돌박이 쌀국수죠!

재료도 풍부하고 양도 많아유




호띠우 맛있게 먹는 법에

다진 마늘과 간장을 넣으라고

나와 있길래 따라 해봤어요

그냥 먹을 땐 간이 좀 심심했는데

간장과 마늘을 넣으니 살아납니닷




사진에 잘 안 담기는데

실제로 새우가 되게 커요!

하나밖에 없지만,,

크고 통통해서 식감이 살아있어용

신촌역 쌀국수 맛집 답죠~!

주방에서 직원분이

새우를 왕창 손질하셨다는..ㅋㅋ




사진에 잘 안 담기는데

실제로 새우가 되게 커요!

하나밖에 없지만,,

크고 통통해서 식감이 살아있어용

신촌역 쌀국수 맛집 답죠~!

주방에서 직원분이

새우를 왕창 손질하셨다는..ㅋㅋ




메추리알도 몇 개 들어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담백했어요:D

사골로 우려낸 육수라 그런지

맛이 진하고 깊어요!!

분짜를 포기한 걸 후회하지 않게

해주는 맛입니다ㅎㅎㅎ





베트남 남부 지방 호치민식

쌀국수는

이날 방문했던 신촌역

쌀국수 맛집에서 처음 접한 건데

다른 매장에도 있다면

또 먹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어요^^

이 정도면 똠얌꿍 쌀국수도

별미일 것 같으니 도전해보세요~!!




​Tel. 02-313-0813

영업시간 11:00-22: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