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합정동 일식 맛집 나일롱부엌 - 혼밥 추천!

by JINI’s 2019. 5. 10.
728x90
반응형

저는 오늘 합정동에 다녀 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일식 맛집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포스팅해봅니당




식당 이름도 귀여운데

매장 외관도 만화책에 나올 법하

비주얼이에요ㅎㅎㅎ

간판이 따로 없어서 잘 보지 않으면

지나치기 쉽겠더라고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테이블과 주방이 있어요!

ㄷ자 모양의 바 테이블로 이루어져서

혼밥하기 최적입니당

9명 정도 수용 가능해요!





문 바로 옆자리인데

뭔가 느낌 있지 않나요?ㅋㅋ

만화에 들어온 듯한 기분ㅠㅠ

합정동 일식 맛집이라

매장 자체도 일본 감성이에요




물과 식기류는 모두 셀프라

이렇게 한쪽에 마련되어 있고

'나일롱부엌' 메뉴 모양의

뱃지를 500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




메뉴는 네 가지의 카츠와

두 가지의 스튜가 있어요~

저는 고구마와 로제 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크림이 조금 느끼하려나 싶어

로제로 주문했어용

호로요이와 기린 이치방도 주류로

판매 중이에요~




음식은 이렇게 정갈하고

귀엽게 나옵니다!

카츠 들어 있는 저 그릇이

정말 뜨거워요 조심조심,,





기본 찬은

샐러드와 단무지, 산고추 절임과

후식으로 먹는

홈런볼이 같이 나와요~!





합정동 일식 맛집으로 추천받고

방문한 곳인데

뚜껑 열자마자 크~~

냄새부터가 최고예요ㅠㅠ

개인적으로 재료 구성이 좋았는데요,




연근 튀김?이 올려진

으깬 감자는

식감이 아주 부드럽고

맛은 휴게소 통감자 맛이에요!

약간 짭짤하고 감자 향이 진한..!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나용




촉촉한 수란도 있어서

저렇게 톡 터트려서

밥과 소스, 카츠를 한 번에 먹으니

조합이 꽤나 좋더라고요

안에 스파게티 면도 한 젓가락

들어있어요ㅋㅋㅋ

로제 소스라 스파게티 먹는 느낌




이곳 합정동 일식 맛집의

하이라이트는 함박 카츠예요!

커틀릿을 반으로 가르면 저렇게

치즈가 주르륵 흘러요!!

함박 커틀릿의 고기 맛과

로제 소스가 곁들여지니까 피자 같은

맛이 나요!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치즈 덕분에 촉촉하고 짱짱 bb




한 가지 특이했던 것은

이 과자인데요

우리가 흔히 아는 그 홈런볼

과자에 겉은 화이트 초콜릿이에요!

고소한 가루도 뿌려져있는데

이거 정말 시중에 출시되었으면 하고

생각할 만큼 맛있었어요ㅋㅋㅋ





저는 함박 카츠를 먹어 본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 합정동 일식 맛집에

가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매력적이라

다음에 친구 데리고 또 가려고요!

그땐 스튜도 도전하겠습니다ㅎㅎ




​Tel. 010-8382-8551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휴무 매주 일요일, 셋째 주 월요일

!!토요일 예약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