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동/서울숲 카페 시너리 (SCENERY)

by JINI’s 2019. 5. 8.
728x90
반응형

저번 달부터 눈도장 찍어둔

카페가 있었는데

조금 멀어서 망설이고 있다가

드디어 결심하고 다녀왔어요!ㅋㅋㅋ

미리 서치해봤는데

디저트가 다 예쁘길래

기대를 잔뜩 안고 갔어요ㅎㅎ

서울숲 시너리입니다!




카페가 일층에 있지 않고

낡은 건물 3층이라

길을 좀 헤맸어요ㅋㅋㅋ

이 작은 입간판을 못 보고 계속

지나치는 바람에ㅠㅠㅠ

1층에 중식당 있는 건물이에요!!





최근에는 좀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카페를 많이 다녀서

이런 차분하고 도시적인..?ㅋㅋㅋ

느낌의 카페는 오랜만이에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해가 잘 드는 창가 자리가

세 곳 있어요!

입구 옆 이 자리가 좋았는데

밖이 공사중이라ㅠㅠㅠ

뷰가 너무 아쉬웠습니다 흑흑




서울숲 시너리의 특별한 점은

샵이랑 같이 운영되는 곳이라

이렇게 의류도 판매 중이에요!

남자 옷인 것 같아서 저는 패스..!

탈의실도 있고 넓은 전신거울도 있어서

맘에 드시는 옷이 있다면

입어보고 구매하실 수 있어용






시너리의 메뉴는

브런치부터 음료, 디저트까지

종류가 꽤 다양한데

이번에 유자 메뉴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새로 나온 건 또 궁금하니까

먹어줘야죠:)





시너리에서 제가 주문한

유자 에이드와

유자 컵케이크입니닷





에이드는

유자의 향긋한 향이 올라오고

시큼 달달한 맛이에요

근데 특이하게 후라보노 맛이..ㅋㅋㅋ

뭔가 하고 서울숲 시너리 인스타를 보니

애플민트래요!!!

유자레몬청과 애플민트의 조합입니당





그리고 컵을 자세히 보면

입구에 이렇게 굵은 설탕이 붙어있어요

단맛이 더 느껴질까 하고

빨대 말고 컵으로 마셔봤는데

큰 변화는 없습니다ㅎㅎ





서울숲 시너리의 새 메뉴!

귀여운 비주얼의 컵케이크 또한

낑깡이 올라가 있어용

매일 아침 직접 구우신 빵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해요!!

위에 크림은 삼립 크림빵의

크림과 비슷한 맛이에요ㅋㅋ 달달~





빵 단면을 보려고 자르는데

빵이 되게 단단하더라고요;;

빵 칼을 같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쫀쫀한 식감이라 그런지

크기는 작지만 다 먹으면 좀 배불러요ㅎ

유자 맛은 많이 나진 않고

은은하게 퍼지고 달달함이 많이 느껴져요~!


서울숲 시너리는 이미 유명한

핫플이기 때문에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방문했었는데

다행히 디저트도 너무 맛있고

편안하게 쉬다 올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다음에 성수동 갈 일이 생긴다면

재방문 의사 만땅입니다^^


Tel. 010-9932-9325

화~일 12: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