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강대/신촌역 감성 카페 바닐라스위트(Vanilla Suite)

by JINI’s 2019. 5. 11.
728x90
반응형

저는 오늘 정말 오랜만에

신촌역에 갔다 왔어요!

가오픈 기간을 끝내고 정식 오픈한

감성 카페에 다녀왔습니당ㅎㅎ

가오픈 기간 때는 너무 핫했던

곳이라 갈 엄두를 못 내고 있다가

시간이 좀 지났으니 괜찮을 것 같아서

냉큼 가봤지요!!





위치는 신촌 로터리 근처 대로변에

자리 잡고 있어요!

1층인데 조금 높은 위치에

있습니당

혼자 노랗게 빛나고 있어서

눈에 잘 띄어요ㅋㅋㅋ




매장이 많이 협소한 편은 아닌데

테이블 간격은 좁아요!

2인용 테이블 세 개와

창가 자리, 조금 큰 테이블 두 개 있어요~

오픈한지 거진 한 달 정도 돼서

깔끔하고 반짝반짝 합니다ㅎㅎㅎ




벽면에 오브제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이 앞에 있는 테이블이

신촌역 감성 카페의 핫한 포토존이었죠ㅋㅋ

여기서 찍으면 확실히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용





여러 가지 메뉴들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

판나코타와 딸기 생크림이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당

판나코타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부를 것 같아 포기ㅠㅠ





제가 주문할 때만 해도

쇼케이스에 예쁘게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그새 다 나갔는지 새로 만드시더라고요ㅠ

밑에 있는 음료수는 분다버그예요!

예쁜 핑크색이 눈에 들어와서

음료는 분다버그로 골랐어유





예쁘고 알록달록한

초도 1000원씩 판매 중이에요

요즈음 웬만한 디저트 카페다~ 하면

귀여운 초가 빠질 수 없죠ㅋㅋㅋ

'바닐라스위트'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어용





크,, 신촌역 감성 카페로 불릴만하죠!

케이크뿐만 아니라

접시도 너무 예쁘고

핑크핑크한 분다버그도 이쁘고ㅋㅋㅋ

사진 대충 찍어도 갬성샷 가능합니다^^




분다버그 진저비어나 레몬 라임은

편의점에서도 자주 봤는데

자몽은 잘 안 보이더라고요

분다버그 병 뚱뚱한 거 아시죠?!

이 정도 양에 6천 원이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판매하는 에이드와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아용

맛은 말할 것도 없이 상큼 달달

너무 맛있습니당:D




쑥 인절미 갸또예요!

생각보다 미니미 한 사이즈에

조금 당황쓰,,ㅎㅎㅎ

사실 신촌역 감성 카페 찾아오면서

그다지 기대한 메뉴는 아니었는데

인절미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과

쑥의 씁쓰름한 맛까지 어우러져서

새로운 맛이 나길래 많이 놀랐어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는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라서

사장님께서 당분간 치즈를 여러 종류로

써보고 정하시겠다고 하셨어요!

제가 간 날은 '끼리'를 사용하셨는데

'끼리'는 역시 최고..!bb

제일 아래층은 초코 과자 같아용 바삭하고

중간에 다진 블루베리도 들어가 있고

맨 위에 블루베리 맛의 푸딩 같은 식감까지

심심하지 않은 메뉴예요:)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신촌역 감성 카페라서

가기 전부터 기대가 컸는데

역시나 디저트도 맛있고

매장도 예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ㅎㅎ

디저트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니

근처 지나가시면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용~





매일 11:00-20:00

휴무 매주 화요일

!!포장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