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기동/안암 디저트 카페 키라쿠(KIRAKU)

by JINI’s 2019. 5. 6.
728x90
반응형

안암에 이미 유명한 디저트 카페가 있더라고요!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지역이지만

오로지 스콘을 위해서 다녀 왔습니다ㅋㅋ




근처에 고려대학교 대학가가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메인 대학가에서 살짝 떨어진 곳이지만

번화가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에 어렵지 않습니당





매장은 아주 널찍해요!

창가 자리도 많아서

오후에 가니 햇빛도 잘 들고 분위기 짱짱

무엇보다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편하더라고요ㅎㅎ





뚜둔-

제가 안암까지 디저트 카페를

찾아간 바로 그 이유ㅜㅜ!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스콘들입니다

종류가 굉장히 많죠?

스콘을 전문적으로 밀고 계시나 봐요~

오전 11시, 오후 4시에 스콘이 나온대용





주스, 에이드, 차까지

스콘과 어울리는 음료도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보니 오렌지 주스가

나탈리 주스로 나간다고 하셔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품절이어서 못먹었어요ㅠㅠ





제가 고른 스콘 세 개와

패션후르츠 에이드입니당

안암에서 유명한 디저트 카페까지

왔으니까 세 개 정도는 시켜줘야죠!ㅋㅋ

 




오렌지 주스를 대신한

패션 후르츠 에이드는

뭐 딱히 특별한 맛은 없지만

달달하고 상큼하니 맛있어유





영-롱-

앙버터, 허쉬 스모어, 잼 스콘이에유

크기는 제 주먹보다 좀 작아요~





제가 머나먼 '키라쿠'까지

굳이 찾아온 건

이렇게 스콘에 다른 재료들이

들어있는 걸 처음 봐서

꼭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각각 초콜릿과 마시멜로,

팥앙금과 버터가 들어있어용

앙버터야 워낙 많이 먹어봤고

맛있는 건 말할 것도 없으니

예상 가능한 존맛탱이었고!




허쉬 스모어는

많이 달 것 같았는데 다행히

스콘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단 맛을 어느 정도 잡아주어서

부담 없이 한 개 순삭했습니당






기본 스콘 위에

낭낭하게 커스터드 크림과

잼이 올라간 잼스콘이에요

빵이 바삭하고 포슬포슬한 게

아주 굿굿

디저트 카페야 어디든 많지만

안암까지 떠나온 보람이 있습니다:)


크림이 엄청 쫀득해요!

점도가 강한 느낌?

살짝 아쉬운 점은 크림 양이

너무 많이 올려져 있어서

다 먹으면 느끼하더라고요ㅠㅠ

잼이 더 많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크림 좀 덜어내고 먹었어용


오로지 스콘을 위해

생전 처음인 안암 디저트 카페까지

떠난 여정이었는데

후회 없이 아주 만족했습니닷





Tel. 02-2639-5186



평일 10:00-23:00

토요일 11:0-23:00

일요일 12:00-22:00



!!주차, 포장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