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남동 파스타 맛집 연남테라스

by JINI’s 2019. 2. 9.
728x90
반응형

연남동 맛집 파스타 맛있는 곳, 친구랑 같이 찾아 가보았어요

요즘 인스타,페이스북에서 인기더라구요

 

 

 

 

 

 

평일 낮에 방문했더니 이렇게 여유로울수가 없었던 연남동 ㅎㅎ

역시 평일이 답입니다

 

 

 

 

 

 

 

가시기 전에 시간표 보시고 가세요

 

 

 

 

 

 

손님도 저희 포함 두테이블이라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었던 연남동 파스타 맛집 : )

햇살이 비추는 가게 내부도 너무 이쁘죠

 

 

 

 

 

연남테라스 메뉴는 일러스트로 그려져있었는데

실제 사진보다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다 맛있어보여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린커리통베이컨뇨끼, 슬러피조 파스타 주문!

 

 

 

 

와인도 한잔씩 곁들었어요 ^^

 

 

 

 

 

햇빛 받는 자리에 앉고 싶어서

창가자리 픽했는데

너무 채광이 좋아서 땀이 날 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

 

 

 

 

 

물이랑 와인 먼저 주셨어요

저는 레드보다 화이트를 더 좋아해서 ㅎㅎ

요 와인도 달지 않고 깔끔해서

음식이랑 잘 어울렸어요오 -

 

 

 

 

 

 

 

식전에 빵 대신 웨지감자가 나오더라구요

따뜻한 웨지감자 머스타드에 콕 찍어 냠 바삭바삭 포슬포슬 맛있었어용 ㅎ

 

 

 

 

햇빛이 너무 이쁘게 들어와서 찍어봤어용

 

 

 

 

 

연남동 파스타 맛집 연남테라스 시그니처 메뉴

그린커리통베이컨뇨끼 (15,900원)

 

 

 

 

소스가 그린커리소스이고

뇨끼, 통베이컨, 썬드라이토마토, 바질 들어있어요!

뇨끼 쫄깃하소 통베이컨이라 씹는맛도 있고

사실 그린커리 안좋아하는데

비주얼은 이게 제일 맛나보여서

고민하다 시킨건데 맛있게 싹싹 다 먹었어요 ㅎㅎ

 

 

 

 

양이 좀 적은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배불렀어요 !

소스가 기본 크림이였어도 좋았겠다 싶었던,,

 

 

 

 

 

슬러피조 파스타 (15,900원)

하나는 토마토베이스로 시키고 싶어서 주문해봄!

 

 

 

 

 

촌스럽고 투박한 파스타라는 설명이 쓰여있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미국 가정식 파스타 느낌이다 생각함

미트소스인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같이 나오는 빵에 소스 올려먹으면 천국입니다

 

 

 

 

 

 

빵은 버터 가득발라 구운 토스트라 엄청 고소하고

미트소스는 진짜 풍부한 맛?

뇨끼보다 이 파스타를 더 맛나게 먹었어용

 

 

 

 

 

슬러피조 파스타는 맛이 미쳐또요

둘의 조화가 진짜 좋았뜸

연남동 파스타 맛집 위 메뉴 두개 살포시 추천합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오픈키친이라

조리하는 모습 다 보였어요

 

 

 

 

 

 

연남동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연남테라스 꼬꼭 방문해보세용

 

 

 

 

 

728x90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을지로 미팅룸 구름파스타&통통떡볶이 ♥  (4) 2019.02.10
산성동 춘천 닭갈비  (4) 2019.02.09
제주도 흑돼지 맛집 인제돼지  (0) 2019.02.09
왕십리 맛집 - 엽기꼼닭발  (0) 201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