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한남동 카페] 언더프레셔 : 디뮤지엄 카페

by JINI’s 2019. 7. 25.
728x90
반응형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곳

한남동 언더프레셔예요

종종 들렀지만

한번도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해서

이제껏 블로그에 올리지 못했는데

여기 참 좋아요

일단 다짜고짜 좋다고 추천 ㅎㅎㅎ





왜냐하면.....

빵이 진짜 맛있어요

레몬 파운드 케이크도 정말 맛있는데

이 날은 다 팔리고 없어서

못 찍었어요 ㅜㅠ







한남동 언더프레셔랑 이도 도자기가 콜라보 하는 중이라

커피 잔이 모두 이도 도자기 제품이었어요






이 날 배가 불러서 빵은 집에 가서 먹으려고 싸왔어요

시간 대가 그래서 그런가

사람들도 막 붐비지 않고

조용조용하게 이야기 하는 분위기라

친구랑 두런두런 얘기하기 참 좋았어요!





한남동 일반주택을 개조한 듯한 언더프레셔

항상 여기 머물러 있을 것 같은

이 곳에 알게모르게 점점 애착이 가네요





다음 날 아침, 블랙 커피 한 잔에 케이크로 시작하니

하루가 행복해졌어요





다음에 한남오거리 오면 그땐 꼭 레몬파운드케이크를 먹고 말테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