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주도 흑돼지 맛집 인제돼지

by JINI’s 2019. 2. 9.
728x90
반응형

제주도 흑돼지 맛집

 

작년 겨울 12월쯤에 친구들이랑 와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기 남겨용!!!

 

 

 

 

제주도 흑돼지 맛집 인제돼지 메뉴판!

고기 3인분 이상 주문시

소고기돌판구이+해물뚝배기 서비스예요!!

보통 다른집들 서비스 보면 허술한데

여긴 진짜 퀄리티 쩔어요 ㅜㅜ

 

 

 

 

 

오겹살 2인분, 가브리살 1인분 주문했어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 인제돼지 영업시간은

오후 4시에서 12시까지예요

그 때 갔을 때 아마 11시 반쯤이었을 때였는데

밥만 먹고 가도 되냐고 물었는데

그러라고 하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ㅜㅜ

 

 

 

 

 

 

두부김치도 기본반찬으로 나오고

심지어 꿀맛 ,,

 

 

 

 

 

 

 

3인분 이상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소고기돌판구이와 해물뚝배기 !!!!!!

 

 

 

 

 

 

해물뚝배기 진짜 미쳤어요 ㅠㅠㅠ

키조개 관자랑 통통한 꽃게에

진짜 해산물 가득가득 들어있던 뚝배기 !!!

 

 

 

 

 

 

제주도 흑돼지 진짜 육즙 쩔죠 ,,

또 먹고 싶다,,

 

 

 

 

 

 

오삼겹 두께 실화 ,,

진짜 쫄깃 탱글 짱맛있었어요 ㅠㅠ

지금 다시 생각하니 군침이 ,,

 

 

 

 

 

 

 

비빔냉면과의 조합 말해뭐해 ~~~

근데 고기랑 해물뚝배기가 엄청 맛있어서

상대적으로 비냉은 평타정도인걸로 ^^

 

 

 

 

 

 

 

보기만해도 탱글탱글해보이죠~?

저 껍데기부분이 바삭 쫄깃해서

지인짜 맛있었어요 ㅠㅠ

 

 

 

 

 

 

 

 

 

 

가브리살도 처음먹어봤는데

지방이랑 살코기가 적절해서

육즙이 팡팡 넘 맛있었던 부위

가브리살 = 돼지의 목심과 등심 연결부위래요

 

 

 

 

 

 

 

 

 

버섯이랑 감자까지 야무지게 구워서

진짜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한 끼 먹었던거 같아서 좋았어용

1인분 양도 250g이여서

고기 추가 안해도 배 터질 정도로 먹었어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 찾으시는 분들

아묻따 인제돼지 가세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