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연남동 와인바 : 웬디앤브레드 Wendy&Bred (예약제)

by JINI’s 2019. 7. 26.
728x90
반응형

친구거 가고싶다구 전부터 얘기했던 곳인데,

마침 다음날 예약이 비었다길래 냉큼 예약 후 방문햇어용






연남동 모두가 아는 골목길에서

모두 올라가지 않을 듯 한 가파른 계단을 오르면

3층에 위치한 웬디앤브레드.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해가 지기 조금 전 시간대였는데,

노을진 하늘이 잘 보여서 아주 분위기가 좋았아욤



창 밖으로 보이는 하늘이 참 예뻐서 든 생각인데,

여긴 낮에 와인 마시기에도 참 좋은 곳인 듯 해요!!



2인용 테이블이 2개 있고, 우린 4인용 테이블에 앉았어욤

(4인 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그 이상은 불가)








연남동 웬디앤브레드 메뉴판!

우리는 라구파스타 & 바게트 추가






라구 파스타

파마산 치즈 잔뜩 올려진

웬디앤브레드 라구 파스타.

바게트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용

약간 짭조름한 맛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트러플 감자튀김

그 다음에 먹은 메뉴는 트러플 감자튀김.

감자튀김 튀길 때 트러플 향이 엄청 나서

우리 메뉴 나오는 걸 단박에 알았어요







트러플 오일을 아낌없이 넣은 덕에

그 향이 엄청나 최고 맛있었던

웬디앤브레드 트러플 감자튀김!






분위기도 좋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연남동 와인바 웬디앤브레드.






분위기가 완전 인스타 감성이라 인기가 많은 듯 해요!

(메뉴 맛있는 것도..)







바게트 자르는 칼.. 나가기 전에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ㅋ






야외 테이블인데 실제 손님이 앉는 곳인지는 모르겠네용

분위기 좋은 연남동 와인바,

낮술 즐기기 좋은 연남동 핫플레이스

 


Wendy & Bre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