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의정부 막창 맛집 베스트] 청춘막창0915 의정부점! 내 인생막창 찾았다! :D♥

by JINI’s 2019. 7. 27.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에 친구랑 먹었던
의정부 막창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진짜 인생 막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맛집이었어요 :D
여긴 질기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청춘막창0915 의정부점은
의정부 유가네 닭갈비 쪽에 있어요 ㅎㅎ
의정부역이랑은 거리가 좀 있지만
찾기 많이 어렵진 않으실 거예요!



청춘막창!
간판도 예쁘죠? ㅋㅋ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31-848-9599
포장 O 무선 인터넷 O








청춘막창0915 의정부점은 저녁 땐 웬만해서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전 처음 방문하는 거지만용~ ㅋㅋ









매장 내부입니다!
뭔가 밝을 때보다는 어두울 때 가는 게 느낌 있을 거 같아요
근데 밝을 때도 손님이 꽤 있더라고요
역시 의정부 막창 맛집 베스트 답네용 ♥







와이파이, 화장실도 당연히 있구요










인테리어도 맘에 들어요~








'난 우리가 좀 더 청춘에 집중했으면 좋겠어'
느낌 있는 네온사인이네요!








저희는 5,000원 추가해서 치즈판으로 선택했구요
소금막창 1인분, 양념막창 1인분
사이다 두 개, 볶음밥,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소금막창, 양념막창 같이 주문 가능하답니다)








테이블 잡고 앉으니까 이렇게 셋팅해 주셨어요
양파절임, 쌈무, 깻잎, 콩나물국
콩나물국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날치알 주먹밥



날치알 주먹밥!
친구가 동글동글 예쁘게 만들어줬어요
블로그 포스팅 할 때 예쁘게 나와야 한다며 ㅋㅋ








불판이 특이했어요!
직원분께서 불 붙여주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막창!








​양념막창 1인분, 소금막창 2인분




비주얼 보세요... ♥ (입틀막)
너무 먹음직스럽죠 ㅠㅠ?

이렇게 2인분인데, 처음에 봤을땐
'음... 양이 많은 편은 아니구나~'
했었는데, 막상 먹다 보니까
양이 너무 많아서 꾸역꾸역 먹었어요
(볶음밥을 먹어야 하니까...)

양 많아요! 푸짐합니다!








버섯, 양파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향 좋은 부추가 신의 한수였네요
막창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던...
지금 포스팅 하는데 또 먹고 싶네용 침 꼴딱...




 




소금막창, 양념막창 비주얼입니다
둘 다 너무 맛있었는데
전 소금이 조금 더 맛있었어요. 담백했거든요!







옆엔 떡, 달걀, 치즈도 있었어요
처음엔 떡이 아니라 조개 관자인 줄 알았던 ㅋㅋ
맛난 콘치즈도 있었고
마요네즈, 칠리 소스도 있었답니다!
소금막창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개꿀맛 ^3^b







치즈에 돌돌 말아서 냠냠...
아 진짜 지금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








옆쪽엔 셀프로 계란후라이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막창 찍어 먹을 수 있는 콩가루, 소금도 있었구요 ㅎㅎ








계란후라이 하나 맛있게 만들어왔습니다 ㅎㅎ
아 지금 생각났는데
볶음밥 먹을 때 같이 볶아도 맛있었을 거 같아요
아니면 볶음밥 위에
반숙으로 계란 탁 하나 올려서
크으으...







반숙 계란후라이에 양념막창 푹 찍어서
캬~ ㅠㅠ
먹고 싶어요 ㅠㅠ
(먹고 싶다는 말만 몇 번째 하는 거지...)
다음 주에 한 번 더 가야겠네요...








두 명이서 막창 2인분 다 먹었네요
양 진짜 많아요...
배 터지는 줄...


 





배 터져도 볶음밥은 먹어야죠? ㅋㅋㅋㅋ
볶음밥이 하이라이트죠~
볶음밥에 콘치즈도 넣어서 같이 볶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근데 배가 너무 불러서
두 숟가락 정도밖에 못 먹었던 거 같네요







마지막은 스프라이트로 깔끔하게 크으...







다 먹고 나갈 때 보니까 슬러쉬 기계도 있었네요
이것도 먹을 걸 그랬어요
먹어도... 배불러서 얼마 못 먹었겠지만 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의정부 막창 맛집 베스트! 청춘막창0915 의정부점~
진짜 의정부 사시는 분들 꼭 드셔 보세요
강추 ㅠㅠ b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