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숲/성수동 퓨전 가정식 맛집 오후

by JINI’s 2019. 7.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 놀러 갔던 서울숲에서

맛있게 먹었던 점심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엔 핫한 식당들이 대부분

일식, 양식 위주라서

새로운 한식 맛집을 만나기가

다소 어려워진 느낌이에요ㅠㅠ

그래서 한식을 좋아하는 저는 많이 아쉬웠는데

이번에 꽤 괜찮은 가정식 집을 발견했죠!!








유명한 가게들이 모여있는

카페거리에서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입간판이 먼저 맞이해줍니다ㅎㅎ

골목 끝에 위치해있는데

입간판 덕분에 찾기 쉽더라고요~







외관이 약간 기와집 느낌인데

그렇게 의도하고 인테리어하신 건진 모르겠네용

외관 모습이 깔끔하고 심플해서

보기 좋았어요^^

저는 점심시간 약간 지나서 갔기 때문에

다행히 웨이팅도 없고 손님도 적었어요!








성수동 오후의 내부는 이렇게

홀에 2, 4인석 테이블과 바 좌석이 있고

안쪽 분리된 공간에도

테이블이 꽤 많아서

은근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합니다






 


비빔밥과 닭튀김, 두 가지 덮밥의 메인 메뉴가 있고

일본식 닭튀김, 달걀말이를

사이드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주류엔 독특하게 모스카토를 판매 중이더라고요








제가 성수동 오후를 방문했을 땐

따끈따끈한 신메뉴가 새로 나왔었어요ㅎㅎ

새우 고추장 크림 덮밥인데

맛있을 것 같아서 고민도 않고 바로 주문했어요!









피크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둥그런 쟁반에 정갈하게 반찬과 함께

서빙됩니다



 





세 가지의 곁들임 반찬과

마지막 입가심으로 좋은 절임 토마토,

어묵 국이 같이 나와요~~

반찬도 신경 써서 준비하셨구나 싶게

인위적인 맛이 없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과 국은 매일 다르게 나온대요!

깨알 물수건.. ㅋㅋㅋ

괜히 귀여움;









성수동 오후는 퓨전 가정식 집이에요

한식을 기반으로 여러 재료들을

이용해서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를

선보이는 곳인데요

제가 주문한 메뉴도 고추장과

크림이 만난 음식이에요~!

통통한 새우와 마늘 플레이크까지

꽤 푸짐한 구성입니당









이름에 고추장이 있어서

매울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맵찔이인 저에게도 무리 없는 정도였어요

아무래도 크림 덕분에 매운맛이

좀 중화되는 것 같아용

보통 다른 곳에선 새우가 주 재료인 메뉴에도

정작 새우는 몇 마리 없는 경우가 많은데

통통한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소스가 딱 제가 좋아하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에요~:)

덮밥으로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솔직히 맛보기 전까지만 해도

가격이 조금 비싸지 않나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이 정도 가격도 막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새로운 퓨전 음식이 궁금하시다면

강추 드립니다~!!



최근에 성수동에 새롭게 생긴 맛집들이

많은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오후는 큰 호불호 없이 많은 분들이

즐기기에 좋은 음식점이라고 생각돼요ㅎㅎ

메뉴가 몇 개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만큼 있는 메뉴에 집중해서

제대로 대접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알차고 맛있는 가정식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