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전주신상객사카페] 프락틱 / 전주 신상카페

by JINI’s 2019. 8. 1.
728x90
반응형

카페겸 브런치도 파는곳!!

전주객사카페, 전주객리단길카페

“ 프락틱” 소개해드릴께요 : )











정말 예쁜 프락틱

외관부터가 참 분위기있죠~~??

저는 가오픈마지막날에 다녀왔어용ㅋㅋ

포스팅을 늦게합니더😭











내부사진입니다

내부 넓어요!!

각각의 자리마다 분위기가 있어서

넘 좋아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토마토모짜렐라토스트, 에그크로와상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아몬드 크림라떼로 주문했어요










디저트 사진들










이 레드벨벳케이크 넘 먹음직스러웠는데

제가 이날 아침에 레드벨벳을 먹고와서..패쓰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스콘









명란키쉬

키쉬맛도 넘 궁금하네요

이 키쉬는 시키면 옆에 샐러드도 같이 제공되더리구요ㅎㅎ









콘쿠키









감성사진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 )

넘 예쁘죠~~??










토마토모짜렐라샌드위치

제가 생각했던 샌드위치가 아니라 당황했어요😳

저는 빵사이에 재료가 담긴 기본적인 샌드위치라 생각!

오픈샌드위치인줄은 ㅠㅠ

그래도 비주얼은 이뻤네용ㅎㅎ










맛은???

음,, 제 타입은 아니였어요ㅠㅠㅎㅎ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에그크로와상샌드위치

이건 진짜 맛있다고해서 기대감이 👍🏻

보기에도 이쁘고 옆에 3가지 과일도 함께나오구요










이렇게 봐도 이뿌죠 ㅎㅎ









맛은???

엄지척👍🏻💛💛💛💛

이건 진짜 맛있어요

안에 계란이랑 사과가 마요네즈에 버물려있어요

과일도 따로 제공되서 넘 맛있게 먹었네요










이건 아몬드크림라떼

위에 크림도 아몬드크림이구요

보기에도 참 예뻤던

크림도 동물성이여서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정말 예쁘고 좋아서 다시 꼭 재방문하고싶어요

다음엔 창가석에 꼭 앉고싶어용ㅋㅋㅋㅋ

분위기도 좋으니 한번 가보세요 : )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