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종로3가 맛집. 고기골목에서 모르는 사람 없는 '제주아방'

by JINI’s 2019. 8. 17.
728x90
반응형

​“

종로3가 고기골목 맛집, 제주아방






전에 티비에서 종로3가 고기골목이 나온걸 봤었는데
마침 을지로 쪽을 갈 일이 생겨서 저녁은 종로3가 고기골목 맛집 제주아방에서 먹기로 했었지요*_*










종로3가 고기골목 맛집 제주아방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오겹살 2인분을 시켰어용









정말 맛있게 구워질 것 같은 돌판과ㅋㅋㅋㅋㅋ
순두부찌개, 김치, 깻잎절임, 파채, 멜젓, 쌈장, 쌈채소 등이 나와요










우선 앞치마는 셀프고요~~~~
둘 다 밝은 옷을 입어서 앞치마 필수^^









순두부찌개 진짜 맛있었답니다

고기 나오기 전에 친구랑 배고파서 허겁지겁 떠먹었는데 존맛탱~~~~역시 종로3가 고기골목 맛집 입니당ㅋ_ㅋ

메인메뉴 말고도 반찬들도 맛있어야 진정한 맛집이지요











그리고 새콤달콤한 파채!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김치 구울때 같이 구워서 먹어도 맛있답니당ㅎㅎㅎ고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제주 흑돼지에는 역시 멜젓과 함께!
저는 멜젓에 대한 거부감이 별로 없는데 못드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종로3가 고기골목 맛집 제주아방의 멜젓은 쎄지도 않고 적당해서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았어용ㅎㅎ









고기가 나오는데에 살짝 시간이 걸렸는데 알고보니 초벌을 해서 가져다주시더라구요ㅎㅎ
진짜 제주도에서 먹던 두툼한 흑돼지 느낌쓰









가지런하게 착착착 배열도 이뻐요ㅎㅎㅎ
먹음직스럽게 잘라서 놓아주셨답니당!
그리고 콩나물과 김치까지!
저는 콩나물 생으로 올려주는곳은 처음 와봤는데 양념이 안되어 있어도 맛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ㅋㅋㅋ









핑크빛 속살이 아주 먹음직스러워서 군침이..*_*









한번 초벌이 되어져 나와서 그런지 금방금방 잘 익더라구여ㅎㅎ성질 급한 저에게 정말 안성맞춤!

그리고 불판이 약간 기울어져 있어서 기름기는 쫙 빠지기 때문에 고기의 담백함이 배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기름이 쫙 빠져버린게 아니라 씹으면 안에서 육즙이 팡팡 터져서 촉촉한 맛이었답니다










이날따라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사진을 막 찍고 있다보니 벌써 요로코롬 맛깔나게 익었어요ㅠ 구운 김치와 콩나물과 삼겹살이 조화는 최고죠!
겉바속촉한 삼겹살에 김치를 싸서 먹으면 크으~








그리고 보글보글 끓은 멜젓과 함께 제주도 흑돼지의 맛을 감상할 시간이 왔답니당ㅎㅎ요즘엔 제주도에 가지 않아도 이렇게 제주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쫀득쫀득하고 육즙이 팡팡 터져서 진짜 좋아하거든요~








다 익은 고기는 옆에 살포시 빼주시기때문에 하나씩 쏙쏙 집어서 드시면 된답니당!
다 익어도 불판옆에 올려져있기때문에 오랫동안 따뜻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고기는 뜨거워야 맛있으니까요~










새콤달콤한 파절이와 함께 싸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고기의 기름기때문에 느끼해질 수도 있는 것을 이 파절이가 잡아준답니다!









또 고기하면 쌈을 빼놓을 수 없죠?
야무지게 한 쌈 싸서 폭풍 먹방을 했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입 안 한가득 넣어서 와구와구 먹는 걸 좋아해요..













완성된 볶음밥의 모습이에요ㅎㅎ

불그스름한 때깔이 아주 먹음직스러웠덤 볶음밥!!

실제로 맛도 아주 맛있었답니당ㅎㅎ

어떤 곳은 그냥 고추장맛밖에 안나는 곳도 많았는데 종로3가 고기골목 맛집 제주아방의 볶음밥은 양념이 전체적으로 조화로워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간 친구가 맛이 일가견이 있는데 칭찬 한가득ㅋㅋㅋ









김+파채+김치가 많아서 맛있었어요!

밥알 사이사이로 김치가 아삭하게 씹혀서 정말 존맛탱,,

그리고 역시 볶음밥은 눌러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슥슥 눌러서 좀 기다렸다가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누룽밥까지 싹싹 긁어 먹은 우리~칭찬해~

아래는 바삭하고 위에는 촉촉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볶음밥이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사진에서 느껴지시죠?

만족스럽다는듯이 배를 팡팡 두드리며 나왔답니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