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인천/맛집] 송도 이탈리안가정식 실란트로키친

by JINI’s 2019. 8. 31.
728x90
반응형

친언니가 요즘 맛있다며 가보고 싶다고 얘기해줘서 처음 들었던 송도맛집 실란트로키친.

마침 그 때 인천으로 놀러가서 가본 이 곳-

점심식사 하러 다녀왔어요







실란트로키친 위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3-4 센2몰 1층

실란트로키친 전화번호 010-8801-1461

실란트로키친 주차 건물 지하주차











내부로 들어서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요

큰 테이블 자리도 하나 있어서 대여섯명 모임도 예약만 미리 한다면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테이블 수는 5개정도라 예약 필수인 실란트로 키친.









저희는 전날 미리 예약한 덕에 어렵지 않게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실란트로키친 메뉴판

첫 방문이라 뭘 시켜야할지 딱히 모르겠어서 추천메뉴 여쭤봤더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저희는 모든 메뉴를 추천해주신 메뉴로 골랐어요












다만 한가지 추천이 어렵다는 브루스케타.

브루스케타 종류가 네가지인데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게 다르다고 하셨어요

제가 물고기 좋아해서 훈제연어 브루스케타 주문 ㅋㅋ

요즘에 블로그를 잘 안해서 그런지 커팅 하고 아차 싶어서 뒤늦게 사진 찍음 ㅋㅋ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루이지애나 잠발라야

토마토소스 리조또였는데 따끈하고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


​​
라따뚜이 라자냐



가지랑 호박 아래에 켜켜이 쌓인 소스랑 치즈랑 라자냐

자극적이지 않고 든든했어요

이곳을 소개하는 이탈리안 가정식이란 말이 딱 맞을듯









​​

엔쵸비 관자 파스타



제가 좀 짜게 먹어서 그런지 엔쵸비파스타인데도 약간 싱겁다 느껴졌지만,

관자도 통실하고 자극적인 맛 없이 먹히던 파스타였어요





친구들이랑 정모 해도 좋은 장소 Good

맛있게 잘 먹었어요 ෆෆ

다음에 인천 들리면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 볼려구요 ㅎ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