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몽블리>강남역 소한마리 몽땅 무한리필/소고기+소곱창+냉면까지 무제한!

by JINI’s 2019. 2.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몽블리 다녀왔습니다

인터넷 뒤적뒤적하다가 곱창 무한리필이 먹고 싶어서 들른 곳이에요 ㅎ







저희는 몽블리에다가 풀사이드 도 같이 시켰어요
그럼 한사람당 2,8000원 정도인데 풀사이드가 사실
음료수랑 냉면 하나만 시켜도 저 가격을 넘어가기 때문에 그냥 같이 시켰어요!!







다음에 곱창 수금이 되면 곱블리도 한 번 먹어 보고 싶어요 ..
요즘 어딜가든 곱창이 너무 비싸서 너무 슬퍼요 ..ㅠㅠㅠ
저희 집 앞 곱창집은 1인분에 20,000원까지 올라서
맛있는데 이제 다시는
갈 수 없는 곳이 되어버렸어요 ㅜㅜ

거기를 갈 돈이면 차라리 여기를 오는 걸로^^







이용 가능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고 만약 음식을 남기시면 부담금5,000원 발생된다고 해요!

항상 무한리필 가면 부담금 표시가 되어있는데 .. 진짜 받는지 궁금하네여 ..ㅋㅋㅋㅋ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저녁 11시 30분까지에요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바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곱창이랑 막창 염통 같이 내장류는 따로 주문을 해주시면
갖다 주시고 고기류는 고기 냉장고에서 꺼내가시면 됩니다

냉장고에 고기가 산처럼 쌓여있으니 갖다 드시면 되요​
그렇다고 질이 안좋을 거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이 때깔을 좀 보세요 ㅎㅎ
무한리필인데 이렇게 질까지 좋으면 어떡합니까!








쌈이랑 야채류도 마음껏 가져다 주시면 돼요!
그리고 여기 냉면이 얇은면이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냉면을 좋아해요 ㅎㅎ







무한리필이니까 마음껏먹고 또 시켜도 돼요
냉면 무한리필은 많이 못본거 같았는데 제가 냉면을 참좋아해서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ㅎ​








된장찌개도 해물이랑 소고기 중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소고기를 먹고 있으므로 해물 된장찌개로 시켰어요 ㅎ








저는 내장류를 더 좋아해서 곱창이랑 염통위주로 먹었고 친구는 소고기로 달렸어요
곱창안에 곱도 많이 들어서 꼬소하고 맛있어요
곱창은 사랑입니다 ♥







​양파에다가 싸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소고기는 그냥 소금에 콕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ㅎ







고기는 계속 가져오면 되고 곱창은 말하면 진짜 1분도 안되서 바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흐름끊기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어요!
어떤데는 가면 시켜도 한참뒤에
가져다줘서 맥끊기고 하잖아여
저는 불도 진짜 세게 틀어줘서 금방금방익기도 하고
시키면 금방 가져다줘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냉면에도 싸먹으면 꿀맛♥
냉면 아끼지 마세요 어차피 무한리필이에요♥








소고기도 크게크게 썰어서 한입에 우왕 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어디가서 소고기를 이렇게 막 먹어보겠어요 ..



저날 배 터지게 먹었던거 같아서
너무 행복했어요 ㅠㅠ
담에 또 와서 고기 싹쓸이
하러 와야 겠어요!!


매장: 몽블리 강남역 11번 출구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8
전화: 02-566-6888
영업시간: 11:30~23: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