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분당/서현] 서현역 만화카페 ‘콩툰’

by JINI’s 2019. 2. 12.
728x90
반응형

서현역 데이트하기 좋은 곳!

서현만화카페
콩툰 ♥

만화카페 몇 번 가보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데이트하기도 좋고,
혼자 휴식하며 만화책 보기에도 좋은 곳 !!
학교 끝나고 친구들과 놀러오기
딱 좋은곳!






4층이고, 콩툰 들어가는 입구에요
되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들어가기 오른쪽 벽에 원피스
주인공들이 모두 붙여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원하는 번호에
신발을 넣고 슬리퍼로 갈아 신어요







기본요금은 1시간에 2400원이라고하는데 정액요금도 있고 런치타입같은것도 있어여
저희는 1시간+음료1 의 정액요금을 이용했어요!




​이런 디자인의 느낌이에요
깔끔하고 이뻐요!






만화책이 한가득...







여기도 만화책... 만화책이 거의 2000천개
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이렇게 카운터에는 먹거리들이 가득합니다
주문할때는 카드를 제시했다가 나갈때 한꺼번에 결재하는 시스템인데요
요기는 볶음밥과 라면들이 모형들로 준비되어있어서 대충 퀄리티가 어떨지 확인할수있고!
머핀도있고 스무디 같은 것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ㅎㅎ





일반 의자들도 있고, 누워서 볼수있는 1층, 2층으로 나뉘어있는곳들도 이써욤






맨끝에서 카운터쪽을 바로보는 느낌이에요






매트는 엄청나게 폭신폭신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막 딱딱한건 아니어서
쿠션 두개 이용해서 요리조리 잘 누우면 그렇게 불편하진 않았어여 ㅋㅋ






요새 만화카페 워낙 많아서
많이 가보셨을텐데 다른곳에서
볼수있을법한시설들은 모두 갖추어졌어요!!
밝고 트여있는 건전한 분위기!
앉는 자리 디자인도 여러가지여서
자기가 원하는 곳에서
책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제가 예전부터 많이 이용했던
서현역 만화카페 콩툰이었습니당 ෆ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