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대구마카롱맛집 동성로마카롱 [바널당]

by JINI’s 2019. 2. 16.
728x90
반응형

쫀득한 꼬그! 맛있는 필링!
대구마카롱맛집 인정한 #바널당








반월당에 위치하고 있는 바널당
반월당 하나은행 건물 뒤쪽에 위치하는데
핑크핑크한 외관이라 한눈에 확 보여요!







영업시간 : AM 12:00 - PM 8:00

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이 적혀있지만
보통 오후 4~5시가 되면 모두 매진!
준비된 마카롱이 소진되면 영업을 종료한다고 해요







오후 2시쯤에 갔는데
햇살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와서
공간이 더욱 예쁘더라고용 :)
기분 좋아지는 햇살이 바널당에 가득!
외관처럼 내부도 핑크핑크하며
깔끔하고 감성적으로 꾸며져있어요






마카롱이나 커피를 간단히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서 사진찍으면 잘 나옴!







그냥 보면 감성적인 글귀
# 바로 널위한 당충전소
앞자리만 읽으면 #바널당
반월당마카롱 이름의 뜻이 나오네용 !​
당 충전 제대로 됩니다 ㅠㅠ
행복까지 충전돼요❤️






마카롱 카페인게 아까울 정도로
곳곳이 예쁨이 뿜뿜 :) 일반 카페였어도
예쁜 인테리어에 많은 분들이 왔을 거 같아요!!







원하던 비주얼의 뚱카롱이였어요
일찍 가서 그런지 마카롱 종류가 많았어요







빛이 잘 들어와서 사진찍기는 힘들었지만
바널당 마카롱을 하나하나씩 담아 왔어요
인기 메뉴인 딸기요거트! 크림브릴레는
1인당 2개로 제한되어 있었어요







6개 이상부터 박스에 넣어주셔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필요 없겠지만
장시간 이동 시 필요한 보냉팩은 1,000원






꼬끄 후레이크도 판매 중!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맛이 궁금해요 :)






마카롱뿐만 아니라 커피도 판매하는 바널당







바널당 메뉴판/가격​
마카롱은 이천 원대
커피가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마카롱을 먹고 맛있으면 더 사 가려고 해서
포장을 했는데 매장에서 한두 개 먹었어요
햇살도 좋고 비주얼도 예쁘고 ㅠㅠ







어떻게 찍든 존예탱
맛이 궁금해지는 대구마카롱맛집!!







왼쪽부터 순수우유 /리얼체리 / 오레오 / 크림브륄레
밀크티? / 체리케이크 / 딸기요거트 / 말차초코칩







제일 맛있어 보이는 딸기요거트부터 먹었어요
딸기도 커다란 게 들어있고!
딸기없이 먹어도 존맛탱 ㅜㅜㅜ







인당 2개씩 제한되어 있는데
확실히 맛있을 거 같아서 먼저 먹어본
크림브릴레​
딸기요거트와는 또 다른 맛😍
더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이렇게 몇 개 맛보고 추가 구입해서 왔답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