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남 분당 야탑 모조더라운지에서 소소한 힐링~

by JINI’s 2019. 2. 20.
728x90
반응형



핑크빛인테리어 조명이 예뻤어요
서울에나가지않아도ㅋㅋㅋ
야탑에서 이쁜 라운지바를가다니 ~






2층에서 바라본 1층ㅋ
넘나이쁘다 ㅎㅎㅎ
내스타일이얌♡
음악도 흥이절로나는 둠칫둠칫 음악ㅋㅋㅋㅋ








야시꾸리한 레드와 핑크의 조화ㅋㅋㅋ
분위기 굿굿굿~~








2층에 다리가 있는데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안 올라가는걸 추천해요
2층은 뭔가 아찔한 분위기랄까 맘에 들었어요!!









망고모히또와 라임모히또
그리고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








인테리어 너무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분위기 있게 보라색으로 ㅋㅋ







마지막에 빙수도 시켜먹았는데 맛있었다능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