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연남동 앤틱카페 / 연남동 밀크티 :: 라헨느 La Reine

by JINI’s 2019. 2. 21.
728x90
반응형

​연남동 앤틱카페 / 연남동 밀크티
라헨느
La Reine






안녕하세요 hyunjin현진입니다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앤틱카펠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가볼시까용 ~~?






들어가자마자 카페가 넘나 예뻐서 첫눈에 반했어요 ♡-

이렇게 앤틱한 분위기의 카페라고 예상하지 못하고 갔는데 인테리어까지 예쁘니까 더 좋았어요 :>








프랑스 어느 골목에 숨겨져있는 고풍스러운 카페에 들어와 있는 느낌 ㅜㅜ







특히 이 자리가 가장 예쁘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에는 이미 손님이 앉아 있었지만 다음 기회를 노려보겠어요 > <






라헨느는 프랑스어로 여왕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라헨느의 모든 앤틱가구와 앤틱그릇은 오리지널 앤티크이고 직접 프랑스에서 모아온 것이라니!!!
연남동에서 만나는 작은 프랑스 카페 같은 기분_ 라헨느에 또다시 오고싶은 이유 :)






음료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친구는 밀크티를 주문하고 저는 밀크티도 좋아하지만 커피가 더 마시고 싶어서
음료 두 잔과 치즈케이크도 맛있어 모여서 함께 주문했어요 :D







연유 비엔나커피 / 6.5

오래간만에 마신 비엔나커피!
비엔나커피의 맛을 온전히 즐기고 싶으면 섞지 말고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달달한 크림과 쌉쌀한 커피의 조화는 언제나 굳 bb







​밀크티 / 7.5

마리아쥬프레르 잎차 사용

밀크티도 정말 맛있어요! 친구가 줘서 마시는데 밀크티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
평소 카페에서 마시던 밀크티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향이 은은하게 나서 더 좋았어요~~~
아마 마리아쥬프레르 잎차를 사용해서 그런것 같아요!







​구운치즈케이크 / 5.0

​겉은 구운치즈 속은 아이스크림 치즈

겉은 바삭바삭 달고나 같은 느낌 이고
안은 촉촉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치즈라 두 가지 다른 느낌의 치즈를 즐길 수 있는 케이크에요 :)
케이크 한 입 먹고 커피 한 모금 마시면 정말 최고 최고







사진찍기 딱 좋은 예쁜 비주얼 ~~






카페 분위기도 좋고 맛도 굳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