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인천 송도 카페 투어 : 웨스트34 & 커피 휘엘

by JINI’s 2019. 2. 24.
728x90
반응형

요즘 카페 찾아다니기가 나의 소확행인데
인천에 예쁜 카페를 발견!!





바로바로 가오픈중인 카페​
웨스트34







웨스트34는
'사장님의 20대가 담긴
뉴욕 34가의 그 공간과 시절을 추억하며 만든 카페'
라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카페인데
파블로바가 뭔지 잘 몰랐지만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카페에서 찍어온 메뉴판







파블로바와 아아 한잔 주문






오디오인지 뭔지하게 생긴 저게 너무 이뻣어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셨다는게 느껴졌어용






내가 앉은 자리는 여기!
다른 자리에 비해 테이블이 높아서 제일 편안 ◟̆◞̆







햇빛이 제일 잘 들어오는 공간
여러명이서 왔을 때 앉기 좋아보이는 자리
담에 친구랑 오면 꼭 앉아야지 생각했던 .. ¨̮







사진 찍으면서 기다리는 사이에
나온 파블로바🌿
진짜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쥬 ..
보기만 해도 향긋한 느낌!






맛있는건 원래 여러번 찍는 법!







파블로바랑 아이스아메리카랑 같이
한번 더 찰-칵
같이 있는 요거트 같은 것은
사장님이 맛보라고 서비스로 주신 판나코타!
지금 블로그 쓰면서 다시 한번 찾아봤는데
'이탈리아식 스위트 푸딩'이라고 해요






파블로바 냠냠 먹다가 항공샷도 한번 찍었는데
사장님이 또 가져다주신 서비스






무화과도 먹으라고 주셨다!
진짜 내가 여태 다닌 카페 중에
제일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시는 사장님 .. ❤️







사장님의 친절함에 감동을 느끼며
파블로바 싹싹 다 긁어먹었다 ...







가기 전에는
파블로바가 어떤 맛일지 예상이 안갔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매우매우 매력적인 맛!
주변 카페에서 흔한 디저트도 아니고
플레이팅이 예뻐서
앞으로 핫플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ㅎㅎ
이미 핫플이 되어 가는 중 같다
평일 낮인데도 손님이 끊이질 않는 .. ◟̊◞̊







파블로바를 먹고 갔던 내가 5일만에 또 갔을만큼!
최고.
말이 필요없다.
눈이 행복하고
입이 행복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웨스트34로 가세요 ~ (੭♡ڡ♡)੭‧º·˚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웨스트34
수 - 일 11:00 - 20:00
월, 화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