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연남동 카페 : 얼스어스 딸기 케이크 추천!

by JINI’s 2019. 2. 26.
728x90
반응형

연남동 카페 : 얼스어스

 

오랜만에 달콤한 디저트 먹으면서 힐랭했던 곳 바로 연남동의 얼스어스 입니다

정말 인기가 대단했어요!! 먹고 나니 왜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주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화요일 휴무)

 

 

 

 

이 거리 정말 많이 돌아다녔는데 간판이 크게 있지는 않아서 여기였단 말야??하고 한 번 놀랬구요

들어갔더니 웨이팅이 있어서 또 한 번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공간은 넓었는데 테이블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였던 것 같아용

이름은 적어 놓고 가면 순서대로 전화를 해주세요!!

 

 

 

 

얼스어스 x 러닝보이 기부 달력도 외부 벽에 붙어져 있었는데 감성적인 느낌적 느낌!

저 초록색 테이프 때문에 왠지 더 예뻐 보이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방에 달력을 두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눈으로만 구경을 했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내 사진을 많이 담지 못했어요ㅜㅜ 

저희는 문 앞 좌식 자리에 앉았는데 거짓말 안 하고 저희가 앉아있는 동안 길면 5~10분 간격, 짧으면 2~3분 간격으로

새로운 손님들이 쭉쭉쭉!!!! 핫플레이스 인정합니다 웨이팅이 길어서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전화받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더 놀라웠던건 친절했어요!! 

 

 

 

 

딱 하나 있었던 창가 자리는 사진을 찍기에는 매우 좋아 보이는데요~

오래 앉아있기에는 허리가 조금 아플 수도 있겠어요!

그래도 빛을 예쁘게 받는 자리가 은근 탐나더라고요 ㅋㅋㅋ 

말하고 옮기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거울에 적혀있는 메뉴들인데 은근 저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는 제 얼굴 패스하고 거울 거울만 담아보았어요^^

 

 

 

빈티지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으로 공간을 꾸며놓으셨는데 참 예쁘더라고요~~

유명한 얼스케이크는 주문하면 바로바로 만들어주십니다 :)

 

 

 

 

 

저희가 앉았던 자리 위에는 귀여운 조명과 책꽂이가 있었는데 요런 느낌 너무나 좋았어요

문 앞이라 살짝 춥기는 했지만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씨와 공간 때문에 마음은 아주 포근했던 공간이었어요!!

 

 

 

 

 

아메리카노 : 5,000원

카페라떼 : 5,500원

베리베리베스트로베리 요거트케이크 : 8,000원

을 주문했어요

요구르트는 12시 20분부터, 크림치즈는 1시부터 준비된다고 해요! 크림치즈 맛을 드시는 테이블도 많던데

다음엔 그분이랑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ㅎㅎ

 

 

 

딸기 케이크 인스타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극찬하고 재방문을 많이 하시길래 엄청 궁금했어요

도데체 어떻길래?? 어떤 맛이길래?? 했는데 완전 엄지 척!!  일단 비주얼부터가 귀엽고 아기자기 여성분들이 아무 좋아할 만한 스타일이죠~

심플하지만 포인트 색감이 있어서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옵답니당

 

 

 

 

 

상큼 달콤한 생딸기와 새코달콤한 요구르트와 요구르트 크림 마지막으로 맨 아래층의 달콤함이 가득한 커피 과자 맛 크림!

크림의 비율이 너무 좋아서인지 정말 그 맛이 잘 어울리고 달콤, 상큼함이 입안에서 춤을 춘답니다 

크림치즈 맛은 조금 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강하지 않을까 싶어요!

 

 

 

 

커피 과자의 바삭한 식감도 있기 때문에 녹여먹는 재미부터 씹는 재미까지 있는 연남동 얼스어스 얼스케이크 :) 

먹어 보면 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극찬했는지 알게 되지요 ~~

딸기도 싱싱해서 그 맛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반을 잘랐더니 안에 딸기가 또 들어있어요 요거 예쁘게 자르려고 진짜 애썼습니다 ㅋㅋ

폭풍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는 메뉴에요

 

 

 

 

 

요구르트 크림과 커피과자맛 크림의 조화도 좋지만 상큼한 생과일 딸기가 더해지면 조금 덜 달게 먹을 수 있고요!

어떤 테이블은 보니까 가격을 추가하셨는지  딸기를 더 얹어서 드시더라구요

이날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서 춥고 피곤하고 정말 힘들어서 죽을 것 같은 하루 였는데

딱 이 시간만큼은 기분이 업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던 연남동 카페 얼스어스 완전 추천합니당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