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사당 앤드밀, 샌드위치 덕후로서 2번이나 방문한 후기

by JINI’s 2019. 3. 10.
728x90
반응형

샌드위치 덕후로서 넘모 마싯어서
​​앤드밀 연달아 두번이나 방문한 후기





작년 가을부터 인스타에서 조용히(?) 돌풍을 일으키던
앤드밀 소문듣고 방문.







사장님도 말씀하시곤 하지만....
좀 뜬금없는 위치인 건 확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위치를 보고 아 진짜 엄청난 무림고수의
맛집인게 틀림 없구나. 확신했다
대체 여기까지 사람들이 어케 알고 찾아오는 것






그래서 외관을 보고 섣불리 판단하였으나...






공간이 좁은데 인테리어 하나는
진짜 예뻤어요 !!






가게도 작고 위치상 분위기를 기대하진 않았는데
올 화이트라 무척 깔끔하고 아기자기 엄청
잘 꾸며놓으셔서 넘 좋았어요​




***
사당 앤드밀 샌드위치 메뉴판 / 가격


​​



오른쪽 메뉴판은 파니니 & 샌드위치 메뉴가 잘나왔고
왼쪽 메뉴판은 음료 메뉴가 잘나왔어요

새우 에그 샌드위치 5,500원
매콤 우삼겹 파니니 6,500원 (포장)
청포도에이드 4,000원.

새우랑 감자 샌드위치는 스테디이자 베스트메뉴고,
시즌에 따라서 조금씩 메뉴를 바꾸시거나 혹은
그날 그날 바꾸시거나 하는 듯해요
최근에 고구마 샌디치가 나온거 같아서
얼른 가고싶다능






그렇게 주문을 하고 앉고보니
오른쪽 위 사장님의 덕질 공간이 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커엽ㅋㅋㅋ





​앤드밀 새우 에그 샌드위치

잘 찍고 싶었지만 그늘이었음을..... (핑계)






부쉬맨브레드 같은 브라운브레드 위에
양파 토마토 계란 새우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적당히 짭쪼름하고
암튼 하고싶은 거 다하는 맛이었어요






음료는 모 그냥 거드는거니까욧...!
근데 그와중에 꽃도 들어있고 넘모 예쁘더라구요 ㅎㅎ






집에 고이고이 포장해온 매콤 우삼겹 파니니.
저녁 때 먹으려고 미리 포장했지ㅋㅋㅋㅋㅋ​
확실히 짠매가 압도적으로 치고 나오는
그리고 데워먹었으면 좋았을 맛....
(이 때는 오븐 배달 되기 전이라서)
역시 나는 좀 더 담백한 샌드위치 메뉴가 취향!






포장해왔던 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
무려 5,500원!​
베이스가 되는 빵은 새우 계란 샌드위치랑 동일.
거기에 감자 + 베이컨 맛없없 조합에 심지어
사ㅋㅋㅋㅋㅋ 과ㅋㅋㅋㅋㅋㅋㅋ
후..... 진짜 대존맛탱이었습니다






유명해질 줄은 알았으나 요즈음 더더욱 잘되고 있어서
가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재고 확인 하시구
방문여부 꼭 미리 말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