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송파카페 방이동 프로제 projet - 넓고 깔끔한 분위기

by JINI’s 2019. 3. 11.
728x90
반응형

방이역 꼬앙드파리 갔을때
예전에 찜해두고 가고싶었던
프로제 다녀 왔어요
역에서 조금 걸어가야해서
복잡해 보일수도 있지만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아파트단지 주변에 있어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분위기







공간이 굉장히 넓어 자리가
부족하지 않았어요







메뉴판은 굉장히 간단했어요
플랫화이트 / 너티마케아 주문






번트케이크와 베이커리류가 있습니다 ​
저희는 밥먹으러 갈 예정이라
번트케이크한개 주문했어요






여러가지 프로제 스티커들도 있네요 ​
이런거 수집하다가 집에 쌓아놓으며
언젠간 여기저기 붙일곳 많아요 ​
그때 한번에 보면 알록이 달록이 예쁘더라구요







카페가 정말 넓어요 ​
공간활용을 신기하게 하셔서
카페 중간에 커피머신과 주방?이 있고
바깥쪽으로 자리를 앉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
한쪽면 전체가 거울로되어있어
원래도 넓은 카페가 더 넓어보였어요







채광짱~!!​
인스타에서 가보고 싶던 이유가
채광 때문이었는데
직접와서 보니 더 예뻤어요







플랫화이트 시그니처음료
번트케이크​
번트케이크 파운드케이크보다
덜 달고 담백하고 맛있음 !​
처음먹어보는 스타일의 케이크라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북적이지 않는 조용한 분위기로
조용히 쉬면서 있기 편안해요

부드러운크림과 크럼블이 올려져 있는 라떼
달지 않고 크럼블씹히는맛이 있어요​
조용하고 쉬기 좋은 방이동카페 프로제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