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원카페 신동카페거리 멜트어웨이 따뜻하고 아늑해요

by JINI’s 2019. 3. 12.
728x90
반응형

신동카페거리에 정말 예쁜카페가 가득!​

카페투어 가고싶을 정도:)

신동카페거리 안에 있어요​
외관이 하얀색으로 되어있어
저도 원래 갈 생각 이 없었는데
외관보고 예뻐서 방문 했어요 ㅎㅎ




방문 전 인스타그램으로
휴무일정과 영업시간 확인해주세요




메뉴판은 간단해요

메뉴판옆 구움과자들을 보면서 고를 수 있어요!







차 종류도 다양해요







브런치도 판매하고 계시지만

제가 갔을때는 브런치손님은 없으셨어요







디저트를 직접 보고서 고를 수 있습니다

구움과자들 정말 먹음직 ㅜㅜ







보틀밀크티 종류도 무려 네가지나:)






햇살이 정말 예뻐요

채광이 정말 예쁘죠?

추운것도 모를정도로 채광이 따뜻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상큼한 청포도에이드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커피랑 디저트 드시는 손님들이 많으세요







스콘 까눌레 먹으러 또 갈꺼에요 :-)






분위기가 딱 제스타일

인테리어도 깔마춤으로

하얀색으로 해서 더 깔끔해 보이고

심플해서 예뻤어요 ㅎㅎ






인물모드로 찍힌 간판...?ㅎㅎ

지나가다보면 이렇게 간판이 있어

찾기 어렵지않아요

따뜻한 느낌 신동카페거리 멜트어웨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