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원카페 신동카페거리 노멀데이즈

by JINI’s 2019. 3. 12.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본 뒤로
계속 계속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

신동카페거리에 있습니다 ​
몽땅카롱 바로 옆에 있어
찾기어렵지 않아요

​월요일 휴무로 되어있지만
방문 전 인스타그램으로 휴무일정체크 필수 !







인테리어가 정말로 깔끔​
제가 좋아하는 수원역카페 키노이스
인테리어 업체에서 인테리어한 카페라고 해요 ​
그래서인지 아늑한 분위기가 닮았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디저트로
1인1메뉴 주문 필수 ​​
저는 자몽차 / 바삭스콘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좌석도 있지만
넓은 소파자리도 있습니다 ​
저는 소파자리에 앉았어요







많은 분들이 오픈된 주방을 많이
사진에 담으시더라고요:)​
깔끔하고 하얘서 사진찍기 좋더라구요







소파자리에서 카페를 바라보면
한눈에 담길정도의 아담한 크기의 카페 ​
12시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서
저밖에 없었어요 :-) ㅎㅎ








자몽차

자몽필이 씹히면서
너무 달지 않고 따뜻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기대했던 바삭스콘​
비스킷맛이나면서 바삭바삭
페스츄리보단 좀 더 딱딱해서 ​
이름과 딱 어울리는 바삭스콘 이었어요







바삭스콘 먹자마자
라떼를 주문할껄 ~
생각이 들더라고요 ​
라떼랑 정말 잘어울릴듯한 맛







깔끔하고 디저트가 제스타일
신동카페거리 노멀데이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