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사역 맛집 도가 퓨전한식당 도가한상 명란비빔밥

by JINI’s 2019. 3. 13.
728x90
반응형

쩐~~에 다녀온 신사역 맛집 도가에요
문득 생각났는데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포스팅을 하지 않았기도 해서 먹고 싶은 마음을 다스리며 포스팅으로 대신 해보아요 ㅎㅎ








가로수길은 종종 가긴하는데, 더 안쪽 골목은 자주 가지 않는곳이라 요기에 이렇게 신서역 맛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젋은 한식당이라 겉으로 보기엔 한식집같은 느낌은 없더라구요
퓨전한식당이니 데이트하시기에도 좋을듯해요








아주 애매한 4시쯤 갔더니 아직은 손님이 많지 않았고, 거의 다 먹을때쯤엔 손님이 꽤 차더라구요
또 저만 모르는 신사역 맛집이었나봐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어떤 요리를 시켜야 할지 모를땐 추천을 받거나 아님 인기메뉴를 선택하면 되겠죠 ㅎㅎ








한식당답게 기본찬도 역시 고추무침, 김치, 무절임이에요
아! 저는 예악을 하고 갔는데, 예약후 방문하시면 심술이라는 과실주를 서비스로 내어주시는데요
한국적인 스파클링와인이라고 하는데!!
술 같지 않고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술을 못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비쥬얼은 전혀 한식당같지 않죠








도가한상

소불고기, 삼겹살, 감바스, 닭소금구이까지 4가지종류의 맛있는 고기와 치즈를 고소한 밀전에 싸먹는 한국식 타코메뉴입니다







이 음식들과 치즈소스에 듬뿍 찍어 함께 나온 밀전과 함께 싸먹는 메뉴인데요
각각의 소스나 샐러드를 입맛에 맞게 넣어 다양한 맛으로 즐길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 타코요리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 가는데요
한국식 타코라니!!
먹기전부터 어떤 맛일지 엄청 기대됬어요
사이드쪽에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있고 가운데 치즈 소스까지 무조건 맛있을듯 해요







소불고기

모두들 생각하시는 소불고기 양념맛이라, 무난히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삼겹살

삼겹살이 얇게 썰려있어서 먹기 좋고, 옆에 구운 양파랑 파프리카랑 함께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닭소금구이

이건 어떨까 좀 궁금했는데요. 간도 적당히 잘 베어있고 퍼석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감바스

감바스도 평소에 좋아하는 음식이라 집에서 종종해먹는데요

새우는 무조건 맛있죠 ㅠㅠ








웨지감자

다른 고기도 정말 맛있었지만, 이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가 가득 올려져있지만, 치즈소스에 푸욱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이 감자튀김은 다른 고기들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까 위에 설명했듯이 함께 나온 밀전과 샐러드, 소스류, 할라피뇨에요







밀전은 또띠아를 살짝 구워서인지 바삭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샐러드를 넣어먹으니 생각보다 훠씬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치즈와 크림이 많다보니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수 있는데, 할라피뇨가 정말 신의 한수!! ㅋㅋ
밀전이랑 샐러드는 더 드시고 싶으시다면 각각 추가비용이 있어요







바삭한 밀전에 감바스랑 삼겹살, 치즈소스, 그리고 구운양파에 샐러드 까지 넣어 맛있게 먹어주었어요
양이 워낙 많아서 나중에는 밀전없이 그냥 먹었어요ㅎㅎ








명란비빔밥

도가 다녀오신 분들이 가장 추천하셨던 메뉴중 하나인 명란비빔밥인데요
명란, 날치알, 김가루, 반숙 계란후라이, 크림소스, 새싹까지!!
한그릇에 가득 담겨나왔는데요







저 크림소스 대박 맛있어요
진짜 저거는 따로 팔면 사오고 싶을만큼 맛있었는데,, 안팔더라구요 ㅎㅎ






날치알이랑 명란이 들어있어 톡톡터지는 맛도 재밌구요
반숙노른자와 크림소스덕에 비빔밥인데도 촉촉하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도가 가시는분들... 명란비빔밥은 꼭 드셔보세요!!




​도가 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16

(신사동 511-19)

영업시간

평일 11:30 - 15:00

평일 17:30 - 23:00

토요일 11:30 - 23:00

일요일 11:30 - 2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