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맛있는녀석들 새우 요리 압구정 쉬림프팩토리

by JINI’s 2019. 3. 15.
728x90
반응형

청담동이라 압구정로데오가 가까운데압구정로데오에 맛있는녀석들 촬영했던 새우요리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새우 요리 전문점인 쉬림프팩토리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오른쪽 왼쪽 모두 입구가 연결되어 있어요







저는 오른쩍으로 들어갔는데요
역시 맛있는녀석들 촬영했다는 배너가 잇었어요






새우요리랑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에요
뭔가 이 벽면은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안쪽ㅇㅔ는 아까 밝은 분위기랑음 조금 다른 분위기인데, 저는 이쪽이 더 좋아보였어요
그치만 저는 바깥쪽에서 식사를 했는데, 사진은 이거 한장;;
나름 인테리어 소품들 있었는데 말이죠 사진 엄청 성의 없이 대충 찍었네요;;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인지 다 깨끗해서 좋았어여







메뉴판이에요

새우요리 전문점답게 모든 음식에 새우가 들어가더라구여
새우 완전 사랑하는 저는 아무거나 주문해도 맛있게 먹을것 같은 느낌!! ㅋㅋ








쨘!!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참 먹음직 스럽죠?







​새우 로제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에 새하얀 크림을 덮은 비벼먹는 파스타








오랜만에 로제소스도 먹고파서 주문했는대, 역시 맛있어요
꾸덕한 크림소스에 느끼하지 않게 잡아주는 토마토소스가 궁합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더 좋은건 새우가 진짜 많이 들어있다는 점이에요
크기도 엄청 커서 새우 씹을만했어요ㅎㅎ








​새우 퀘사디아

토르티아 사이에 새우를 넣고 치즈를 뿌려 오븐에 구운메뉴







토르티아가 오븐에 구워서인지 생각보다 엄창 바삭하더라구요
생각했던 맛은 아니어서 처음엔 쩜 아쉽다 생각했는데요
먹다보니 또 괜찮더라구요







근데 위에 올라가 치즈가 가운데만 있어서 더 듬뿍올러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여
그리고 녹여져 나오면 더 제 스타일이었을것 같아요
새우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어보가위해 다시 방문할 의사 있구요
특히 쉬림프 아란치니 꼭꼭 먹어보구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