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가로수길 레스토랑 신사동 데이트 어썸로즈

by JINI’s 2019. 3. 13.
728x90
반응형

얼마전 다녀온 가로수길 어썸로즈에요
네이버에 가로수길 맛집 검색해서 알게된 곳인데요
가로수길 오가면서 처음 본곳인데요 아무래도 생긴자 얼마되지 않은곳 같더라구요






연말이라 그런지 대기가 있었어요 ㅠㅠ
대기하는거 진짜 시른데, 따로 가볼곳을 정하지 않기도 했고 어딜가나 마찬가지일것 같아서 그냥 대기하기러 했어요
레스토랑으로 내려가는길에 샹들리에도 예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서 사진찍으면서 기다렸어요






장미가 모티브인 어썸로즈라 벽에 이렁 글들도 있네요






저는 가장 안쪽 자리였구, 그 옆엔 옷걸이가 따로 있었어요






뭔가 소품들이 광장히 많은듯한 어썸로즈에요






사람이 가득가득한 홀이에요
바 테이블에도 자리가 있던데, 개인적으로 요기는 바테이블자리가 좁아보여서 별로였던것 같아요






생화가 테이블에 하나씩 놓여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로즈세트를 주문했구요
메뉴를 보니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엄청 좋더라구요






이렇게 준비 되어 있구요






메뉴가 나름 빨리 나오는 편이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안먹고 기다럈는데,
마지막으로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가져다 주신분이 안먹고 있어서 암청 놀라신갓 같았어요 ㅎㅎ






로즈 샐러드

신선한 야채가 듬뿍, 건강한 견과류가 가득한
어썸로즈 기본 샐러드






샐러드만 먹어도 되구요
닭가슴살, 새우, 스테이크 를 선택해서 추가하셔두 되요
저는 새우를 추가했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새우라 더 맛있데 먹었던것 같아요






소스인데요
흑임자, 자몽, 유자간장 중에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는 많이들 드신다는 유자간장으로 선택했어요
어떤 맛인거 궁금했는데요
정말 유자랑 간장 맛이에요. 그리고 마늘이 들어있어 마늘향도 같이 느낄수 있어요






소스뿌려서 야채들과 같이 먹었는데요
야채들과 함께 먹으니 오히려 마늘향은 많이 나지 않더라구요
마늘좋아하지만 향이 너무 많이 나면 좀 곤란한데 괜찮았어요






화이트 로즈 파스타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새우와 베이컨 , 양송이를 함께 맛볼수 있는 파스타







어썸로즈에 온 가장 큰 이유는 이 크림 파스타 때문에 온거에요
꾸덕한 크림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엄청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완전 실한 새우가 쏙쏙 들어있어 더 좋았어요
양송이두 맛있구!!
한동안 오일 파스타에 꽂혀서 먹었는데 당분간
크림 파스타만 찾을듯해요






느끼할때쯤 하나씩 먹어주면 개운하고 상큼한
피클과 무






한우 로즈 스테이크

어썸로즈의 숙성기법으로 숙성된 한우와 그릴에 구운 야채가 함께 제공됩니다






일단 비줠은 합격이구요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주문했구요
아마도 살살 녹겠구나를 기대했는데, 왠걸,,,
좀 질긴느낌이 있었어요.;;
물론 세트메뉴로 시켜서 가격이 더 저렴하긴 했지만,,, 좀 아쉬움이 있었어요






대신 구운 버섯, 감자, 호박, 가지, 토마토 가 나왔는데요
엄청 다양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특히 감자 진짜 좋아하는데 많이 나와서 더
좋았어요
그라서 고기의 아쉬움은 야채로 달랬어요 ㅋㅋ






그리고 스테이크오ㅏ 함께 나온 씨겨자가 가득한 소스인데요
스테이크 소스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았던것 같아요






들어갈땨 따로 찍지 못했는데 나올때 찍었는데여
제가 나올때도 대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리고 식사할때도 대기하는 분들이 보이셔서
편하게 대화하면서 식사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움이 있어요
식사는 빠르게 하고 다음 자리에서 대화를 나누는걸로...




샐러등에 파스타, 스테이크, 하우스와인까지 참 저렴한 가격에 드실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는 파스타랑 샐러드는 맛있데 먹었는데,
스테이크는 조금 아쉬웠어요
가볍게 분위기 잡기 좋은 레스토랑이니 가성비 좋은곳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어썸로즈 위치안내

주소 : 강남구 신사동 520-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