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압구정로데오 맛집 소곱창구이 압구정곱창

by JINI’s 2019. 3. 15.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저의 최애음식 소곱창이에요
요긴 맛집을 많이 알고 있는 친구가 추천해준곳이라 믿고 다녀온곳이에요





압구정로데오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인지 압구정곱창이에요 ㅋㅋ
아니 여기.... 가로등이 없었나?
아 진짜 깜깜해요...
그나마 간판에 불들어와서 다행;;






대기하실수도 있으니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혹시 저희처럼 못했다면 요기에다가 대기를 작성하면 되구요
나름 자리가 많고 회전율도 빠른편인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리 많이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수 있었어요






사진 왼쪽에 통로쪽으로 쭉들어가면 또 좌석이 있으니 자리가 많은편인것같아요






저희도 들어와서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봤는데요
가격은 나쁜편이지만, 맛있다니 엄청 기대감 듬뿍이에요
저희는 일단 소곱창구이로 주문했어요






대기하고 들어갔더니 이미 이렇게 쫙 준비되어 있었어요
간, 천엽은 기본으로 부추무침, 계란찜, 무김치, 깻잎절임, 당근, 고추 까지 나오더라구요






간과 천엽이에요
예전에는 잘 먹던 간이었는데, 요즘은 구워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천엽은 잘 못먹었는데, 요즘은 기름장에 찍어서 먹기도 하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묵사발 ㅠㅠ
저는 항상 묵사발이 나오는 집을 가면
한번더 꼭 리필을 해요 ㅎㅎ






뚜둔!!
이 비주얼 실화에요?






너무 맛있게 나오더라구여
근데 사진은 생각보다 예쁘게 안찍히더라구요 ㅠ
너무 먹고 싶어서 급하게 찍어서 그런걸까요?
아 진짜 대박이에요!!
소곱창, 염통, 감자, 단호박, 버섯, 파, 양파, 마늘, 떡 까지 다 좋아하고 맛있는것만 나왔어요
저도 곱창 좋아해서 여러군데서 먹어봤는데 단호박나온곳은 처음이었어요
근데 참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떡도 쫄깃 쫄깃허니 맛있었어요 ㅋㅋ







초벌구이를 해서 나와요
그래서 처음에 나올때 시간이 조금 걸리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나오면 금방 먹을수 있어좋구요
직원분들이 뒤집어주시고 하셔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나온 부추무침도 한쪽에 올려뒀어요
저는 부추무침을 생으로 먹는것도 좋지만, 살찍 구워서 먹는것도 좋아해요
대신 너무 많이 구우먄 쓴맛이 나니 살짝만요







아니 이렇게 노릇노릇 구워지다니!!
완전 감동!!
아 그리고 곱창 위에 살짝 가루가 뿌려져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요기는 살짝만 뿌려줘서 곱창맛이 가려지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아주 맛있게 구워지면, 직원분이 하나씩 놔주세요
그리고 잘 익은 염통이에요
염통은 기름소금장에 주시더라구요







곱창은 요 양념소스에 찍어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이 소스도 좋아하지만, 소곱창은 기름소금장에 찍어먹는걸 더 좋아해요!! ㅋㅋ

그리고 부족한듯 해서 추가 주문하려고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모듬구이도 많이들 드신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사진은 어디에??
모듬에는 소곱창, 양, 대창, 막창 다 있었어요
근데,, 전 곱창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배는 터질것 같지만, 그래도 빼먹을수 없는 볶음밥이에요
볶음밤도 종류가 기본 볶음밥, 치즈 볶음밥, 알 볶음밥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요
저희는 알 볶음밤으로 주문했구요
톡톡 터지는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압구정곱창 위치안내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8
전화 : 02-511-0042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마지막주문 22:00
브레이크타임 매일 15:00 - 17:00
일요일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