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압구정로데오 맛집 코레아노스키친 압구정로데오역 맛있는녀석들

by JINI’s 2019. 3. 16.
728x90
반응형

압구정로데오에 자주 가지 않다보니 어딜 가야 할까 하다가 멕시칸음식이 먹고 싶어 검색해서 방문한 곳인데요
워낙 #멕시코음식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어요




코레아노스키친이라고 하구요
압구정 로데오 메인골목(?) 삼거리라고 해야 하나?
암튼 정준하 요술꼬치 바로 근처라고 보시면 되요
앞에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 더 검색을 해봤더니, 이태원, 여의도, 송도 등에도 있는 체인점이더라구요







이른시간임에도 손님이 있었구요
지하이긴 하지만, 꽤나 어두운 분위기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밝은것보단... 어두운게 좋아요 ㅎㅎㅎ







메뉴에요
음식메뉴도 많지만, 음료메뉴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기도 한데, 새로운도전을 잘 안하는편이라 늘 먹거나 마시던걸로!

#커플스키즐 , #수퍼퀘사디아수이자 , 그리고 모히토 로 주문했어요
아!
주문받으실때 고수를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고수를 못먹어서 빼고 달라고 말씀드렸으니 못드시는 분들은 꼭 미리 말씀하세요







기본으로 준비된 나쵸에요
나쵸랑 4가지 종류의 소스인데요
음..하나하나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은 안나지만 다 맛있었어요







나쵸는 뭔가 마른것 같아 보이지만, 그렇진 않았구 맛있었어요
음식 나올때까지 계속 손이가는거 뭔지 아시죠?ㅋㅋ







매콤한것도 있었고, 고수향이 나는것도 있긴했어요
요거는 고수향이 세게 나지 않아서 있는지도 모르고 잘 먹었던것 같아요







뚜둥!!
먼저 커플 스키즐이 나오고






커플 스키즐 Couple Skizzle
그릴드 스테이크, 그릴드 쉬림프, 알파스토르 돼지고기 가 메인이구요
또띠아 5장, Rice&beans, 고수, 토마토, 치즈, 과카몰리, 사워크림 이 같이 나와요
요기서 소스랑 치즈, 이런것들은 다 드시면 추가로 주문해야해요
간혹 그냥 주기도 하는곳도 많은데 요기는 다 추가더라구요;;






아 근데 추가고 뭐고 떠나서 비쥬얼 진짜 죽이죠!!
나란히 놓여있는것도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데, 냄새가 진짜 장난 아니에요 ㅠㅠ
이거 먹은지도 좀 오래 되었는데, 한번더 다녀와야 할듯해요







또띠아랑 라이스앤빈이에요
저는 또띠아는 좋아하는데, 저건 그닥...
콩은 전혀 안먹었구요
밥은 한입 먹어봤는데, 그냥 아무맛 안나는것 같아서 안먹었어요 ㅋㅋ







또띠아에 고기도 올리고 새우도 올리고 토마토, 치즈, 과카몰리랑 사워크림도 잔뜩 올려서 싸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또띠아에 너무 많이 싸먹으면 나중에 배부른것 같아서 또띠아를 잘라서 싸먹는 편이에요
그래야 금방 배가 안차서 다양하게 많이 먹을 수 있어요..
그럼에도 소스랑 치즈 또띠아는 더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수퍼 퀘사디아 수이자 Super QuesadillaSuiza
특별한 치즈 믹스. 카르네아사다 소고기와 과카몰리 + 사워크림 토핑






어쩌다가 주문하고 보니 퀘사디아를 주문했는데요
그래도 아까 주문한거랑은 맛은 달랐어요
요것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직접 싸먹거나 그런거 귀찮아 하시는 분들은 요 퀘사디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여태 압구정로데오에는 멕시코음식 파는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요기 발견하고서는 너무 좋았어요
멕시코요리 좋아하시면 코레아노스키친 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