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익선동 살라댕방콕 푸팟퐁커리 팟타이

by JINI’s 2019. 3. 18.
728x90
반응형

전에 익선동갔을때 다녀왔던 #살라댕방콕 이에요
가기전에 인스타그램이든 블로그든 #익선동맛집 검색하면 쫙 나올정도로 너무 핫한곳이더라구요
일단 너무 예뻐서 사진찍어서 sns에 올리기 좋구, 음식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가보니까 역시 대기줄이 길었지만,,, 기다렸다가 다녀왔어요
줄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가는거 안하는편인데, 가고 싶었던 다른곳도 대기줄이 있어서 그냥 살라댕방콕대기했구요
한 40분~1시간? 정도 대기했던것 같아요 (절레절레)








기다리다보니 어둑어둑해진 하늘
대기시간까지 생각해서 저녁시간을 계산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기다리다보니 너무 배고팠어요 ㅠ







살라댕 이즈 오픈
이제 입구까지 왔어요
이게 보이신다면 드디어 곧 들어갈수 있는 순서가 다가온거에요 ㅎㅎ







요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낮에 봤을때도 천장에 햇빛이 들어와서 환하고 밝아서 너무 예뻤는데요
저는 조명 들어올때가 더 예쁜것 같아서 저녁에 갔는데 역시 잘한것 같아요







라탄느낌의 인테리어랑 나무들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아요?
방콕의 멋진곳들의 감성들을 잘 표현한것 같아요







같은곳인데 요거는 더 어두워진 식사후에 나올대 찍은 사진이에요







저.. 이제 들어가요 ㅎㅎ
이 길을 따라 쭉 들어가서 오른쪽안쪽은 #더썸머 , #시몽드방콕이 연결되어 있어요
살라댕방콕이 아닌 저 두곳을 가려면 대기줄서지 마시고 바로 들어가셔서 말씀하시면 되요







제가 다녀온 살랑댕방콕은 #타이레스토랑 이구요
제가 즐겨봤던 #하트시그널 에 나왔던 곳이에요
그때부터 핫해진건가? ㅎㅎ






​더 썸머
브런치카페 & 라운지 바


여기는 라운지 바인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식사후에 간단히 한잔 하러 요기로 갈까 진짜 심각하게 고민했어요 ㅎㅎ







시몽 드 방콕
오리엔탈 타이 퓨전 다이닝

요기는 제가 사진을 이것만 찍었네요 ㅎㅎ
아마도 사람들이 있어서 그랬던것 같아요
근데 확실히 살라댕방콕에는 손님이 많은것에 비해 한산했어요
자리가 많이 있던데, 살라댕방콕대기줄 세우지 말고 들여보내주면 어떨까 싶은 생각도 있었구요!






요렇게 셋팅되어 있어요!
수저랑 포크 너무 이쁘죠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잘 알고 많이 먹어본 팟타이랑 푸팟퐁커리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공기밥은 추가로 주문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비쥬얼은 합격!
그릇이며 다 너무 예쁜게 제스타일이었어요
제가 요즘 골드&화이트 식기에 꽂혀서 더욱 예뻐보엮던것 같아요







푸팟퐁커리 (Pu Phat Phong Curry)
옐로커리와 껍질채 먹을 수 있는
소프트크랩 튀김







살라댕방콕은 껍질채 나오더라구요
게살이 발라져서 나오는 곳도 있는데 개인적으론 저는 발라져서 나오는곳을 더 젛아하는 편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저는 사실 푸팟퐁커리를 워낙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 가는편인데요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제 입맛엔 그닥 맛있진 않았던것 같아요







쉬림프 팟타이 오믈렛 (Shrimp Pad Thai Omelet)
태국식 볶음 쌀국수를 부드러운 오믈렛으로 즐길수 있는 메뉴






같이 나온 라임, 숙주, 부추, 땅콩가루를 섞어서 드시면 되구요
빨간 가루는 매우니 취향껏 넣어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




익선동 가기전에 인터넷 어디를 찾아봐두 익선동에서 가장 핫한곳인것 같아서 저는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인지 조금 실망했어요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너무너무 예쁘고 해서 만족해서 한번쯤 방문은 괜찮을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더 썸머 가볼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