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푸팟퐁커리 팟타이 크랩라이스

by JINI’s 2019. 3. 19.
728x90
반응형

현진이에요 ♥️
신도림 갔다가 마침 #태국음식전문점 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바로 신도림 디큐브시트에 있는 이스트바이게이트 (#Esdy by Gate )에요







점심이 지난 시간에 갔더니 한산하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수다도 떨다보니 손님이 많아져서 나왔어요
역시 시간을 잘 맞춰가야 좋아요






메뉴판이구요
메뉴는 늘상 먹는걸로 주문 ㅋㅋ




​​​​



먼저 팟타이랑 크랩볶음밥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푸팟퐁커리가 같이 나오면 찍고싶었지만,
기다리자고 하면 민폐이니까 먼저 먹어보기로...ㅎㅎㅎ






쪼꼼 먹고 있눈데 다행히 푸팟퐁커리도 금방 나왔어요
그래서 사진도 이쁘게 담았어요 ㅎㅎ







날이 밝아서 인지 제대로 못찍었는데도 아주 나뿌지 않게 찍힌것 같아요







#뿌팟봉커리 에요
#소프트쉘크랩커리
바삭한 소프트크랩을 각종야채와 커리소스르로 곁들인 태국의 대표적인 요리

제가 태국에서 먹엇던 푸팟퐁커리는 게살을 쏙 골라 커리 안에 들어 있는건데,
우리나라에서는 게가 따로 나와있는게 많더라구요
그래도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주문한 크랩라이스랑 비벼 먹는 맛이 최고에요!






팟타이
달콤 매콤한 소스로 볶아내 숙주, 부추, 땅콩가루를 곁들여 먹는 태국의 대표적인 볶음면 요리

팟타이도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인데요
저는 태국 길거리에서 먹는 팟타이를 가장 좋아해요
먹었던 팟타이중에 카오산로드에서 바닥에 앉아 먹었던게 기억에 참 많이 남는 것 같아요







크랩라이스
부드러운 게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볶음밥

푸팟퐁커리랑 비벼서 먹음 맛있어요
간혹 공기밥이랑 먹는곳도 있던데 확실하 볶음밥이랑 먹는게 맛있어요
푸팟퐁커리 드실꺄 볶음밥이랑 같이 드시는가 추천해요!!

오랜만에 태국음식을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가셨다면 가보시길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