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합정맛집 카밀로 라자네리아 메뉴 라자냐

by JINI’s 2019. 3. 20.
728x90
반응형

현진이에요 ♥️
얼마 전은 아니고 다녀온 지 좀 된 곳인데요
지인이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주차는 따로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가기 전에 예약을 하려고 했지만,
예약을 따로 받지 않는다고 해서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도착을 했어요
저는 5시 30분쯤 도착했고, 이미 한 분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시간도 많이 남아서 저는 합정동 골목 구경도 할 겸 쭉 돌아봤어요






규모가 조금 작은 곳이라 예약이 안돼서 좀 늦게 도착하면 대기할 수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춰 도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화요일 - 금요일 11:45 - 21:30
브레이크 타임 2:30 -6:00
월요일 일은 휴무에요






6시가 되니 오픈을 했고, 저는 두 번째로 들어갔는데요
자리가 그리 많지 않아서 시간 맞춰서 오셨는데도 대기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총 10명 정도 들어갈 수 있고요
안쪽에 테이블이 두 개 있고, 그리고 바 테이블 좌석이 다예요
저는 바 테이블석으로!!
그랬더니 쉐프님들이 조리하는 모습도 가까이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특히 카밀로라자네리아가 는 오픈을 언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엄청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음식을 먹기 전부터 너무너무 기대됐던 것 같아요







물이 가지런하게 놓여있는 것만 봐도 깔끔하게 정돈하실지 보이시죠~






메뉴판이에요





#에밀리아나
- 돼지고기, 소고기, 토마토소스를 함께 오랜 시간 끓인 라구 소스(미트소스)로 만든 이탈리아 볼로냐 스타일의 클래식 라자냐
Emilliana : Lasagne, Classic italian style







에밀리아나는 가장 기본 라자냐인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검색했을 땐 가장 많은 분들이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모든 메뉴에는 샐러드, 레몬밥, 디자트가 함께 나와서 더 좋았어요






평소에 #라구소스 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참 맛있게 잘 먹었던것 같아요!






겹겹이 쌓인 라자냐가 참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같은 바삭해서 요 코너쪽이 저는 더 좋았던것 같아요







몬타냐
풍부하고 고소한 크림과 구운 버섯, 소고기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화이트소스 라자냐
Montagna : Lasagne with Beef, Mushroom and Beciamella sauce.






저는 가기전부터 몬타냐를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너무 가대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전혀 느끼하지 않게 설명처럼 풍미거 풍부해 고소했어요
특히 에밀리아나랑 같이 먹어서인지 더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에밀리아나는 라구소스가 있으니 레몬밥이 그냥 나오지만,
몬타냐는 라구소스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결국엔 라구소스가 조금 부족해 더 달라고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샐러드에요
샐러드양이 많지는 않지만, 라자냐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위에 뿌랴진 리코타치즈는 직접 만든다고 하시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함께나온 디저트인데요
#판나코타 에요
푸딩이 촉촉하면서 부드러운식감과 달콤한 맛이 맛있었어요
메뉴로 있었다면 따로 주문하고 싶었을 정도에요


정말 오랜만에 너무너무 기분좋게 맛있게 다녀왔던 곳이라 꼭꼭 소개 하고 싶었어요
특히 맛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임 위생이나 청결부분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생면 파스타도 먹어보려구요

대기할수 있으니 시간 잘 맞춰서 가셔서 모두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