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남동맛집 성격양식 연남동데이트

by JINI’s 2019. 3. 23.
728x90
반응형

몹시 추웠던 어느날!!
추위를 뚫고 다녀온 연남동 성격양식.





추웠어서인지 몹시 아늑해보였어요 ㅎㅎ
저 커다란 문은 손님이 오갈때마다 쿵쿵!!







살짝은 어두컴컴한 분위기
저는 너무 밝은곳보단 살짝 어두운곳이 좋아요
뭔가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다고 할까나?ㅎㅎ
그리고 테이블이 많지 않지만, 테이블 회전율이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보통은 거의다 셋트메뉴를 주문하시더라구요
전 따로 주문했지만;;






수저 포크느낌이 성격양식의 분위기랑 참 잘 맞아요ㅎㅎ








철판 치즈 스테이크 , 트리플 치즈 라자니아 , 골드에일 주문.







#철판치즈스테이크
흘러넘치는 치즈토스트와 주사위모양의 살치살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먹기젛은 크기로 나와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구요
굽기정도도 딱 맛있게 나왔어요
근데 철판이라 빨리 먹지 않으면 나중엔 너무 익어버리더라구요
그리고 그 옆에 치즈가 듬뿍 올려진 토스트는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빵이라 먹을수록 든든함도 있었어요







#트리플치즈라자냐
층층이 깧아 올리는 기존의 라자냐 방식을 뒤집어 그라탕 방식으로 세가지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운 메뉴
라자냐는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나긴한데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가 듬뿍있어도 토마토소스랑 잘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