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흥인동 더피터커피 인테리어가 예쁜 신당역카페 위치

by JINI’s 2019. 4. 1.
728x90
반응형

인스타핫플 신당역카페 다녀왔어요


아직 위치지도에는 표시가 안되네요

더피터커피 위치입니다

혹시 찾기 어려우신분들은

흥인동63번지 검색하셔도 됩니다 :)




11:00 ~ 22:00



현재는 일요일 휴무로

휴무는 공식 인스타그램계정 확인 해주세요







1층부터 3층까지 건물전체가 카페






11시 오픈시간 맞춰서
일등? 으로 도착해서
아무도 없는 카페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요기가 포토존 맞죠? ㅎㅎ




넓고 하얗고 깔끔해요 ​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내부와 외부의 모습이 반대되는것이
매력이라고 하는데요 ​
정말 내부는 하얗고 깔끔한데
외부는 일반 상가들 ㅎㅎㅎ​
다른세계인것 같아요




그리구....열띠미...3층




3층은 쉐어테이블로 되어있어
나올때 쯤보니까
쉐어테이블도 만석




화장실은 3층에 있어요




다시 내려가서 주문을 했어요





오픈시간이랑 비슷하게 방문해서
세가지 종류 빵 밖에 못봤는데 ​
계속 빵이 구워져서 나온다고해요 ​
저희는 클래식크로와상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세요




생각 이상으로 맛있는 9곡라떼




카페가면 곡물라떼 많이 주문하는데 ​
9곡라떼 합격 키키


오픈 시간대 맞춰가서
이렇게 여유롭게 사진 찍을 수 있었지 ​
나올때쯤엔 사람들 가득​
하지만 예뻐서 또 가고싶네용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