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숙대입구역/후암동 예쁜 카페 노맨틱 추천!

by JINI’s 2019. 4. 2.
728x90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가오픈 카페를 다녀왔어요!!
사실 가오픈 기간 때 방문하는 건
너무 정신없고 정돈되지 않은
분위기 때문에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이번엔 매우 만족하고 왔어용
그래서 후암동 예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려고 포스팅해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그런 건지
따로 입간판이 세워져 있거나 하진 않아요
이렇게 1층 입구 옆에 붙은 포스터를
보고 여기구나 생각하고 올라갔어요ㅎ





새로 생긴 곳이라 확실히
내부는 쾌적했어요!
오른 편에 큰 창가 덕분에
시원시원한 느낌도 좋고
낮에 가면 햇볕이 정말 잘 들더라고요





저는 이 소파 자리와
작은 창가 자리 때문에
후암동 예쁜 카페로 추천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당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요bb





노맨틱은 아직 정식 오픈이 아닌데도
메뉴가 꽤 많았어요!
샌드위치 종류도 맛있어 보였는데
저는 밥 먹고 온 뒤라
스콘하고 다쿠아즈 골랐어요:)





베리 스콘, 당근 다쿠아즈와
트로피컬 소다입니닷
이 자리가 사진이 잘 나와요ㅋㅋ
후암동 예쁜 카페로
추천할만 하쥬~





열대과일로 만들어진 에이드예요!
새콤하고 달달한 맛에
패션후르츠의 오도독한 식감이
좋았어용





다쿠아즈는 굉장히 부드럽고
짠맛이 조금 강했어요
당근 다쿠아즈인데
당근 맛은 안 나서 좋았어요ㅋㅋㅋ
편식 쟁이기 때문에...
솔티 캐러멜처럼 단짠단짠!
후암동 예쁜 카페의
추천 메뉴로 밀어봅니다:D





스콘이 빠질 수 없죠..!
스콘 위에 낭낭하게 올려진 크림과
큼지막한 딸기까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라즈베리 소스까지 더해져서
달달함 최고예요!!
크림은 쫀득하진 않고
묽은 크림이라 스콘이 촉촉해져요

​​
후암동에 예쁜 카페로 추천할 만한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이렇게 새로 오픈한 곳이
맘에 쏙 들어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햇빛 잘 드는 창가 자리에서
먹는 디저트의 꿀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닷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