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대방동/동작구 마카롱은 디저트킴!

by JINI’s 2019. 4. 7.
728x90
반응형

 

​노랑노랑 작고 귀여운 '디저트킴(Dessertkim)'”




보라매역에서 가까운
고등학교 앞에 매장이 있어요~
근처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이
매우 근접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용
밝은 노란색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서 지나가다가 발견하게 됐어요ㅎㅎ






가게 내부는 좁은 편이에요~
잠깐 앉아서 간단히 먹고 갈 수 있는
4인용 테이블이 있긴 한데
마카롱은 대부분 테이크아웃이죠!
작업하시는 공간이 오픈되어 있어서
사진을 전체적으로 못찍었어요ㅠㅠ







날마다 나오는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동작구에서 마카롱 구입하러 오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제가 간 날은 마카롱 네 종류,
다쿠아즈 다섯 종류가 나왔어요
음료도 생딸기 우유와 프릳츠 커피를
판매중이더라고요ㅎㅎ​​






무엇보다 디저트킴은
애완동물 출입 가능이에요!
제가 갔을 때도 이렇게 너무너무
귀여운 댕댕이가ㅠㅠㅠ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반겨주어서
심쿵..ㅠㅠㅠㅠ






제가 고른 건 망고 치즈,
소금 바닐라, 딸기 티라미수,
블루베리 요거트 마카롱과
피넛버터케이크, 옥수수 다쿠아즈예요
블루베리 요거트는 생각 없이
바로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어요....ㅠ





마카롱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거
딸기 티라미수♥
동작구에 있는 마카롱 샵 몇 군데
가봤었는데 그중에서도 으뜸이에요!!
꼬끄도 쫀득쫀득,
필링은 부드러워서 식감은 말할 것도 없고
상큼한 딸기 맛이 좋아용
벚꽃 시즌이라 벚꽃 모양인가 봐요 ᄒᄒ





옥수수 다쿠아즈는
이렇게 필링 속에 옥수수 알이
콕콕 박혀있어요!
찐한 옥수수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용
너무 달지도 않고요~
옥수수 식감이 제가 좋아하는
쫀득한 식감이더라고요

 

 





동작구의 마카롱 샵 중에서
다쿠아즈까지 파는 곳은 많지 않은데
이곳의 다쿠아즈는
밀가루, 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요!!
덕분에 첫 맛은 바삭하고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게 특징이랍니다:)
설탕도 적게 쓰시는 편이라
부담 없이 먹기에 아주 좋아유bb





카톡으로 예약도 가능해서
늦게 가면 품절될까 봐 걱정할 필요도 없이
맘 편히 주문할 수 있어요:)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니
동작구에 괜찮은 마카롱 집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Tel. 010-3132-5110

화~토 12:00-20:00

(소진 시 마감)

일, 월, 공휴일 휴무

!!주차, 예약, 택배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