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울역/후암동 디저트 카페 추천! 시엠프레꼬모도밍고

by JINI’s 2019. 4.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꼭 가보고 싶었던
후암동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는데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
포스팅 해봅니당


[ ​매력적인 공간에서 맛보는 맛있는 샌드위치 '시엠프레꼬모도밍고'​ ]




후암 시장 근처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곳이에요~
오르막길에 숨어 있는 듯한ㅎㅎ
제가 좋아하는 연노랑의
벽과 귀여운 간판이 눈길을 끌어요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라
중앙 큰 테이블을 중심으로
작은 테이블 네 개가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창가 자리도 세 개의 좌석이 있고요






전체적으로 그린 컬러를 중심으로
톡톡 튀는 인테리어라
사진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후암동의 디저트 카페로
추천드리는 이곳은
외국 식제품도 몇 가지 판매 중이에요
우리나라에선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들이라 선물하기에도
좋을 듯싶어요 ᄒᄒ




음료 종류는 다양해요!
하지만 전 이미 배가 부른 상태로
방문해서ㅠㅠ 아쉽게도 음료는 패스..
대신 요거트볼을 주문하고
에그샌드위치는 테이크아웃 했어용






따란- 순식간에 완성되어
나왔어요
후암동 디저트 카페로 추천할 만한
귀여운 비주얼이쥬?-?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재료는 알차게 들어있어요!
위에 토핑이 가득 쌓여있고
요거트는 아래에 깔려있어서
섞어 먹으려고 하니까
그래놀라가 후두둑 떨어지는
불상사가ㅠㅠㅠ





과일은 계절과일인 오렌지, 바나나,
블루베리가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조합입니당
달달하고 새콤하고
특히 바나나가 딱 부드럽게
익은 바나나라서 좋았어요ㅋㅋ




유기농 그래놀라 요거트볼은
매장에서 직접 만드신
요거트와 유기농 그래놀라, 여섯 가지의
수퍼푸드 토핑으로 만들어진대용
바삭한 그래놀라와 초콜릿까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D
한 입 먹고 후암동 디저트 카페로
추천해야겠다!! 마음 먹었습니다ㅋㅋ





시엠프레꼬모도밍고의 필수 메뉴!!
에그샌드위치는
이렇게 예쁜 패키지에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봄에 피크닉 갈 때 가져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계란이 정~말
부드러워요!!! 식감 대박bb
약간 짭짤해서 더 입맛이 돌아요
브런치로 먹기에도 제격이에요!
하나 더 사 올걸 후회막심ㅠㅠㅠ



최근에 먹었던 샌드위치와
요거트 중에서 제일 맛나게 먹고 온 곳이라
후암동에서 디저트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저는 다음에 간다면 그땐
명란 에그샌드위치 먹어볼 예정이에요ㅎㅎ




매일 12:00-20:00

월요일, 매월 첫 번째 화요일 휴무

!!포장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