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보문역/안암동 분위기 좋은 카페 평행선

by JINI’s 2019. 5. 2.
728x90
반응형

카페 투어 하다 보면

서울 곳곳 생전 처음인 동네까지

가보게 되는데

가끔 교통 편도 안 좋고 너무 먼 곳은

다녀오면 진이 다 빠져요ㅋㅋㅋㅠㅠ

오늘은 안암동에 있는 카페 평행선에

다녀왔는데

힘들었지만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 여유롭고 감각적인 공간 평행선 ]







보문역과 안암역

중간 즈음 애매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번화가도 아니고 주택가 쪽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진 않아요ㅠㅠ




 


작은 동네에 있는 개인 카페치곤

굉장히 넓어서 놀랐어요!

요즈음 인스타 감성의

핫플 카페들은 너무 좁고

테이블도 낮고 작아서 불편했는데

평행선은 넓고 테이블도 커서 좋았어용





화장실도 내부에 있습니당

깨끗하고 냄새 안 나고 짱짱~





메뉴는 이것저것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디저트 종류는

옆에 아이패드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저는 디저트 비주얼이 가장 중요해서

사진 있는 곳이 그렇게 좋더라고요ㅎㅎ





안암동 평행선에서

제가 고른 메뉴들이에요~

겨울 디저트가 들어가고

새로 나온 신메뉴 두 가지도 주문했어요!





젤리 위에 샤베트!

잔도 너무 귀엽고

비주얼도 최고ㅠㅠ

와인 젤리이지만

모스카토 무알코올 젤리입니당





젤리 안에 과일들은

황도와 라즈베리인 것 같아요~

말랑말랑한 젤리와 차가운

샤베트와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안암동 평행선 추천 메뉴예요!!

입속에서 사르르 무너지는 식감의

젤리라서 더욱 좋았어요:)





레몬쿠키바는

평행선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만큼

많은 분들이 고르시는 메뉴더라고요

쿠키바라는 이름이 신기해서

주문해봤어요ㅎㅎ




바삭하고 버터 맛 가득한 쿠키 위에

상큼한 레몬맛의 잼??이 올려져 있고

제일 위에 달달한 크림까지!

한 번에 여러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래도 레몬 베이스이다 보니

많이 시긴 하더라고요ㅠㅠ

혼자서 다 먹긴 무리..





그리너리 컵케이크는

이번 주부터 선보이는

안암동 평행선의 새로운 디저트예요!

쑥 컵케이크 시트에

쑥 버터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당





시트 속엔 이렇게

금귤콩포트가 박혀있어요~

쑥맛이 강하진 않고

적당히 씁쓸하고 달아서

좋더라고요:D

사장님은 캐모마일 차나

아메리카노와 곁들이는 걸 추천하셨어요




평행선 가고 싶어서 머나먼

안암동까지 다녀왔는데

긴 여정이었지만

보람찬 시간이었어요ㅎㅎㅎ

디저트가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특히 젤리 샤베트가 기억에 남아요

넓은 카페에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Tel. 02-6326-7624

매일 12:00-20:30

화요일 휴무

!!포장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