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연남동 동화 같은 신상 카페 오브마이버터

by JINI’s 2019. 5. 3.
728x90
반응형

요즘 들어 새로 오픈하는 카페 중에
제 맘에 쏙-드는 카페는 드물었는데
이번에 드디어ㅠㅠ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곳이
생겼어요!! ♥♥
연남동 오브마이버터라는 카페인데
매장 분위기도 완전 봄봄하고ㅠㅠ
바깥에 벚꽃 흩날리고
음료랑 디저트도 예쁘고
삼박자가 제대로 맞아떨어지는 곳이었어요



​​​“​알록달록 귀여운 오브마이버터”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한적하게 산책하다 들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간판이 없어서 멀리서는 찾기가
쉽진 않아요ㅠㅠ





매장은 아담한 편이라
테이블이 많진 않아요
다행히 이제 막 오픈한 곳이기 때문에
지금은 손님이 많지 않지만
곧 핫플이 될 것 같은 예감..!
그때되면 웨이팅 필수겠네요ㅠㅠ





연남동 오브마이버터는
곳곳에 각종 오브제와
화분들이 적절하게 놓여 있어요
덕분에 카페의 분위기가
한층 더 밝아진 느낌입니당






​오브마이버터는​ 음료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레보우 라떼라는
아주 예쁜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요:)​





디저트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컵케이크,
빅토리아 케이크,
누텔라 초코 컵케이크,
브라우니가 있어요~
데코가 정말 동화 속에 나오는
음식들처럼 귀여워서 보는 맛이 있어요ㅋㅋ




제가 연남동 오브마이버터에서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어쩜 이렇게 다 색감이
알록달록 예쁜지ㅠㅠㅠ
한참을 먹지도 않고 사진만ㅋㅋ





제일 궁금했던
라즈베리 레인보우 라떼입니닷
안에 무지개색 얼음이 있고
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있어요
여기에 따로 주시는 라즈베리 음료를
부어주시면 됩니다~






안에 얼음이 쉽게 녹진 않아서
계속 차갑게 마실 수 있어 좋았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먼저 다 먹고
얼음이 살살 녹기 시작할 때
마셔주면 너~~~무 맛있어요
진짜 솔직히 비주얼이 예뻐서 맛은
별로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브마이버터 강추 메뉴입니다bb




핑크 브라우니
위에 올려진 크림은
딱딱하게 굳어있는 상태예요!
저 부분 먹을 땐 포크를 내려쳐야..ㅋㅋㅋ
적당히 달달하고 바삭한 식감이라서
라떼랑 아주 잘 어울렸어요





연남동 오브마이버터 인스타에서
컵케이크가 하늘색
크림이길래 무슨 맛이지 했더니
블루베리 크림치즈였습니다ㅋㅋㅋ
저는 이렇게 체리 하나 올려진
디저트들이 그렇게 예뻐 보여요ㅎ
색감 존예탱ㅠㅠ





블루베리는 이렇게
빵 속에 숨어있습니다:D
상큼한 크림과 달달한 잼,
부드러운 빵의 조화가 최고예요!!
크기는 좀 작은 편이라
두 입에도 가능할 것 같아요ㅋㅋㅋ




처음 들어설 때부터 느낌이 좋았는데
집에 와서 사진 다시 보면서도
절로 미소가ㅋㅋㅋ
핫플이 되기 전에 얼른들 가보셔요~


​Tel. 010-6524-1801

매일 12:00-20:00

월요일 휴무

!!포장 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