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521

논현동/학동역 브런치카페 67소호 (67soho) 요새 날 풀려서 너무 좋은데 미세먼지가 자꾸 훼방을 놓네요ㅠㅠ 괜히 목도 아픈 것 같고 눈도 간질간질하고.. 이럴 때일수록 맛있는 걸 많이 먹어줘야죠ㅎ 최근에 카페 투어 리스트에 새로 추가해 놓은 학동역 브런치카페가 있는데 이번 주에 다녀오게 됐어용 ​ 매장 위치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브런치 메뉴가 있기 때문에 주위의 다른 카페들이나 식당들은 모두 문을 닫았는데도 홀로 오픈 중이었답니다 ​ ​ 내부는 널찍한 편이에요! 작은 모임을 가지기에도 무리 없을 만한 큰 테이블도 있고요 포인트는 햇빛이 잘 드는 창가자리입니다ㅎㅎ ​ 곳곳에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놓여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카페를 한층 더 분위기 있게 만들어준답니다^^ ​ 학동역 브런.. 2019. 5. 12.
망원동/성산동 예쁜 카페 오코드 (ocord) 제가 세상 존맛인 단호박 케이크를 발견했습니다 여러분ㅠㅠ 성산동 작은 골목에 있는 예쁜 카페에 보물처럼 숨겨져 있던.. 지금도 나름 조용 조용 입소문을 타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지만 더 유명해져서 모든 분들이 이 맛을 느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 합니다ㅎㅎ ​ 망원역에서 조용한 주택가 골목으로 10분 정도 걸어오면 매장이 있어요~ 빌라 1층에 작게 위치해 있어서 동네 주민분들 아니고서는 알기 힘들만한 자리더라고요 ​ 아담한 크기의 카페라 가운데 큰 테이블 하나를 중심으로 벽 쪽에 2인용 테이블이 있고 ​ 창가 쪽에도 알차게 네 자리가 있어용 자리가 넓진 않지만 두세 명이 오손도손 수다 떨기엔 무리 없을 것으로 보여요!! ​ 한 가지 눈에 띄는 점은 숍을 겸하고 있는 성산동 예쁜 카페이기 때문에 이렇게 .. 2019. 5. 11.
사당동/남성역 예쁜 카페 린도 다녀왔어요~ (린도 shop&cafe) 남성역에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특이하게 가죽 공방과 같이 운영되는 곳이더라고요~ 호기심이 생겨 재빠르게 다녀왔습니다ㅎㅎ ​ 지하철역에서 나와 쭉 직진하다 보면 매장이 금방 나와요! 도보 바로 옆에 있어서 잘 보지 않으면 쉽게 지나칠 수 있어요ㅋㅋ 오면서 봤는데 주위에 맛집이 많더라고요! 다음엔 맛집 부수기를 다짐하며..! ​ ​ 저녁에 갔더니 조명이 은은한 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ㅠㅠ 큰 창가가 있어서 낮에 가도 창가를 통해 햇빛이 들어서 또 다른 맛이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 곳곳에 눈에 띄는 오브제와 꽃들을 볼 수 있어요~ ​ 앞서 말씀드린 에어팟 케이스를 포함한 가죽 제품들이에요~ 가죽 공방과 함께 운영되는 남성역 예쁜 카페이기 때문에 원 데이 클래스도 진행하시더라고요! 저처럼 지인 선물 고민.. 2019. 5. 11.
서강대/신촌역 감성 카페 바닐라스위트(Vanilla Suite) 저는 오늘 정말 오랜만에 신촌역에 갔다 왔어요! 가오픈 기간을 끝내고 정식 오픈한 감성 카페에 다녀왔습니당ㅎㅎ 가오픈 기간 때는 너무 핫했던 곳이라 갈 엄두를 못 내고 있다가 시간이 좀 지났으니 괜찮을 것 같아서 냉큼 가봤지요!! ​ 위치는 신촌 로터리 근처 대로변에 자리 잡고 있어요! 1층인데 조금 높은 위치에 있습니당 혼자 노랗게 빛나고 있어서 눈에 잘 띄어요ㅋㅋㅋ ​ ​ 매장이 많이 협소한 편은 아닌데 테이블 간격은 좁아요! 2인용 테이블 세 개와 창가 자리, 조금 큰 테이블 두 개 있어요~ 오픈한지 거진 한 달 정도 돼서 깔끔하고 반짝반짝 합니다ㅎㅎㅎ ​ 벽면에 오브제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이 앞에 있는 테이블이 신촌역 감성 카페의 핫한 포토존이었죠ㅋㅋ 여기서 찍으면 확실히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것.. 2019. 5. 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