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동

연남동 예쁜 카페 연남동그라미 브라우니 강추! 요즈음 저는 카페 투어의 재미에 푹 빠져있는 중인데 세상엔 왜 이렇게 예쁜 카페가 많은 건가요.. ㅋㅋㅋ 오늘은 디저트에 반해서 다녀온 연남동에 위치한 '연남동그라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유명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빌라촌이라 연남동 메인 길목과는 다르게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에요! ​ ​ 내부는 공간은 굉장히 아담해요 작은 테이블 네 개가 전부입니당 좁은 곳이라 소음도 적고 조용한 분위기더라고요..! 그래도 친구랑 수다 떠는 데에는 불편함 없어요ㅎㅎ ​ 제가 연남동 연남동그라미를 찾아온 이유입니다ㅠㅠ 디저트 비주얼이 너무 귀엽지 않나유 디스플레이 해놓은 공간도 매력적이에요♥ 여기가 필수 포토존!! ​ ​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니에요 보통의 카페 메뉴들 중에서 대.. 더보기
연남동 카레 맛집 키친숲 혼밥 추천 몇 달 전부터 가야지~ 가야지~ 하고 찜해뒀던 맛집이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연남동에 있는 키친숲이라는 곳인데 최근에 자꾸 카레가 당기더라고요 요새는 카레 집들이 분위기도 있고 플레이팅도 예뻐서 자주 가게돼요ㅎㅎ ​ 골목 깊숙한 곳에 위치해있지만 지도 보고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용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일본 감성이 느껴져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문도 열려있었어요:) ​​ 연남동 키친숲은 아담한 식당이라 좌석이 많진 않아요~ 주말이나 저녁엔 웨이팅이 있대요ㅠㅠ 저는 평일 점심 지나고 간 건데 들어갈 땐 아무도 없었지만 금방 손님이 다 차더라고요! ​ 주방이 정갈하고 깔끔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ㅎㅎ 사장님의 꼼꼼한 성격이 돋보이는.. 오픈 주방이라서 좋았어요! ​.. 더보기
연남동 동화 같은 신상 카페 오브마이버터 요즘 들어 새로 오픈하는 카페 중에 제 맘에 쏙-드는 카페는 드물었는데 이번에 드디어ㅠㅠ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곳이 생겼어요!! ♥♥ 연남동 오브마이버터라는 카페인데 매장 분위기도 완전 봄봄하고ㅠㅠ 바깥에 벚꽃 흩날리고 음료랑 디저트도 예쁘고 삼박자가 제대로 맞아떨어지는 곳이었어요 ​​​“​알록달록 귀여운 오브마이버터” ​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한적하게 산책하다 들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간판이 없어서 멀리서는 찾기가 쉽진 않아요ㅠㅠ ​ 매장은 아담한 편이라 테이블이 많진 않아요 다행히 이제 막 오픈한 곳이기 때문에 지금은 손님이 많지 않지만 곧 핫플이 될 것 같은 예감..! 그때되면 웨이팅 필수겠네요ㅠㅠ ​ 연남동 오브마이버터는 곳곳에 각종 오브제와 화분들이 적절하게 놓여 있어요 덕분.. 더보기
연남동 카페 : 얼스어스 딸기 케이크 추천! 연남동 카페 : 얼스어스 오랜만에 달콤한 디저트 먹으면서 힐랭했던 곳 바로 연남동의 얼스어스 입니다 정말 인기가 대단했어요!! 먹고 나니 왜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주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화요일 휴무) 이 거리 정말 많이 돌아다녔는데 간판이 크게 있지는 않아서 여기였단 말야??하고 한 번 놀랬구요들어갔더니 웨이팅이 있어서 또 한 번 놀랐습니다생각보다 공간은 넓었는데 테이블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였던 것 같아용이름은 적어 놓고 가면 순서대로 전화를 해주세요!! 얼스어스 x 러닝보이 기부 달력도 외부 벽에 붙어져 있었는데 감성적인 느낌적 느낌!저 초록색 테이프 때문에 왠지 더 예뻐 보이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방에 달력을 두는.. 더보기
연남동 파스타 맛집 연남테라스 연남동 맛집 파스타 맛있는 곳, 친구랑 같이 찾아 가보았어요 요즘 인스타,페이스북에서 인기더라구요 평일 낮에 방문했더니 이렇게 여유로울수가 없었던 연남동 ㅎㅎ 역시 평일이 답입니다 가시기 전에 시간표 보시고 가세요 손님도 저희 포함 두테이블이라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었던 연남동 파스타 맛집 : ) 햇살이 비추는 가게 내부도 너무 이쁘죠 연남테라스 메뉴는 일러스트로 그려져있었는데 실제 사진보다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다 맛있어보여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린커리통베이컨뇨끼, 슬러피조 파스타 주문! 와인도 한잔씩 곁들었어요 ^^ 햇빛 받는 자리에 앉고 싶어서 창가자리 픽했는데 너무 채광이 좋아서 땀이 날 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 물이랑 와인 먼저 주셨어요 저는 레드보다 화이트를 더 좋아해서 ㅎㅎ 요 와인도 달지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