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의정부 닭발 맛집] 이미 의정부에선 맛있기로 유명한 '신화닭발'

by JINI’s 2019. 7. 2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닭발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요즘 닭발이 왜이렇게 먹고싶은지 ㅠ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것 같아요



의정부 신화닭발은

이미 의정부 사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의정부 닭발 맛집으로 유명하데요!!








의정부 신화닭발은

배달도 되게 많이하더라고요

배달+홀 둘 다 되게 사람이 많아요

저희가 갔을 땐 점심도 저녁도 먹기에 애매한

시간이었어서, 두세테이블정도밖에 없었네요









덕분에 눈치 안 보고 사진 찍기 수월했답니다

가끔 블로그 올리려고

사진 찍는데 사람들이 쳐다보면

너무 민망해 🤔









신화닭발 메뉴입니다!

저희는 뼈국물닭발과

안동찜닭 무뼈,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콩나물 김치찌개 ㅎㅎ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여@기본찬으로 나와요!








주문한 뼈 있는 국물닭발이 나왔어요

원래 이렇게 막 빨갛진 않는데

조명 때문에 빨갛게 나왔네요








통통한 닭발도 푸짐하게

여러개 들어있답니다

2인분인데 꽤나 푸짐했어요

최고최고 ㅠㅠ








팔팔 끓여서 살짝 졸인 뒤

콩나물과 같이 옴뇸뇸

국물도 적당히 걸쭉하고 맛있어요

맵기는 살짝? 엽떡 순한맛보다 살짝 더 매운

정도였어요 ㅎㅎ

닭발에서 냄새도 안 나고

의정부 닭발 맛집 인정합니다!









닭발이 먼저 나오고

주문한 찜닭이 나왔네요

짭짤 달달한 간장 베이스 양념이

간도 적당한게 맛있었어요!

닭고기 안까지 양념이 베어있어서

전혀 싱겁지 않고 맛있었답니다

안에 들어있는 당면도 존맛탱 ( ͡° ͜ʖ ͡°)








감자 ㅠㅠ

제가 좋아하는 보들보들한 감자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떡 ♥️








국물닭발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원래는 닭발 있는 냄비에 밥을 볶아주시는데

저희가 아직 냄비에 닭발이 남아있어서

사장님께서 요렇게 그릇에 해주셨어요

센스 넘치시고 친절하시기까지 😘









의정부 닭발 맛집 찾으시는 분들

신화닭발 강추!




[의정부 닭발 맛집]

이미 의정부에선 맛있기로 유명한

'신화닭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