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현동/학동역 브런치카페 67소호 (67soho) 요새 날 풀려서 너무 좋은데 미세먼지가 자꾸 훼방을 놓네요ㅠㅠ 괜히 목도 아픈 것 같고 눈도 간질간질하고.. 이럴 때일수록 맛있는 걸 많이 먹어줘야죠ㅎ 최근에 카페 투어 리스트에 새로 추가해 놓은 학동역 브런치카페가 있는데 이번 주에 다녀오게 됐어용 ​ 매장 위치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브런치 메뉴가 있기 때문에 주위의 다른 카페들이나 식당들은 모두 문을 닫았는데도 홀로 오픈 중이었답니다 ​​ 내부는 널찍한 편이에요! 작은 모임을 가지기에도 무리 없을 만한 큰 테이블도 있고요 포인트는 햇빛이 잘 드는 창가자리입니다ㅎㅎ ​ 곳곳에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놓여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카페를 한층 더 분위기 있게 만들어준답니다^^ ​ 학동역 브런치.. 더보기
망원동/성산동 예쁜 카페 오코드 (ocord) 제가 세상 존맛인 단호박 케이크를 발견했습니다 여러분ㅠㅠ 성산동 작은 골목에 있는 예쁜 카페에 보물처럼 숨겨져 있던.. 지금도 나름 조용 조용 입소문을 타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지만 더 유명해져서 모든 분들이 이 맛을 느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 합니다ㅎㅎ ​ 망원역에서 조용한 주택가 골목으로 10분 정도 걸어오면 매장이 있어요~ 빌라 1층에 작게 위치해 있어서 동네 주민분들 아니고서는 알기 힘들만한 자리더라고요 ​ 아담한 크기의 카페라 가운데 큰 테이블 하나를 중심으로 벽 쪽에 2인용 테이블이 있고 ​ 창가 쪽에도 알차게 네 자리가 있어용 자리가 넓진 않지만 두세 명이 오손도손 수다 떨기엔 무리 없을 것으로 보여요!! ​ 한 가지 눈에 띄는 점은 숍을 겸하고 있는 성산동 예쁜 카페이기 때문에 이렇게 .. 더보기
사당동/남성역 예쁜 카페 린도 다녀왔어요~ (린도 shop&cafe) 남성역에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특이하게 가죽 공방과 같이 운영되는 곳이더라고요~ 호기심이 생겨 재빠르게 다녀왔습니다ㅎㅎ ​ 지하철역에서 나와 쭉 직진하다 보면 매장이 금방 나와요! 도보 바로 옆에 있어서 잘 보지 않으면 쉽게 지나칠 수 있어요ㅋㅋ 오면서 봤는데 주위에 맛집이 많더라고요! 다음엔 맛집 부수기를 다짐하며..! ​​ 저녁에 갔더니 조명이 은은한 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ㅠㅠ 큰 창가가 있어서 낮에 가도 창가를 통해 햇빛이 들어서 또 다른 맛이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 곳곳에 눈에 띄는 오브제와 꽃들을 볼 수 있어요~ ​ 앞서 말씀드린 에어팟 케이스를 포함한 가죽 제품들이에요~ 가죽 공방과 함께 운영되는 남성역 예쁜 카페이기 때문에 원 데이 클래스도 진행하시더라고요! 저처럼 지인 선물 고민하.. 더보기
서강대/신촌역 감성 카페 바닐라스위트(Vanilla Suite) 저는 오늘 정말 오랜만에 신촌역에 갔다 왔어요! 가오픈 기간을 끝내고 정식 오픈한 감성 카페에 다녀왔습니당ㅎㅎ 가오픈 기간 때는 너무 핫했던 곳이라 갈 엄두를 못 내고 있다가 시간이 좀 지났으니 괜찮을 것 같아서 냉큼 가봤지요!! ​ 위치는 신촌 로터리 근처 대로변에 자리 잡고 있어요! 1층인데 조금 높은 위치에 있습니당 혼자 노랗게 빛나고 있어서 눈에 잘 띄어요ㅋㅋㅋ ​​ 매장이 많이 협소한 편은 아닌데 테이블 간격은 좁아요! 2인용 테이블 세 개와 창가 자리, 조금 큰 테이블 두 개 있어요~ 오픈한지 거진 한 달 정도 돼서 깔끔하고 반짝반짝 합니다ㅎㅎㅎ ​ 벽면에 오브제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이 앞에 있는 테이블이 신촌역 감성 카페의 핫한 포토존이었죠ㅋㅋ 여기서 찍으면 확실히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것 .. 더보기
합정동 일식 맛집 나일롱부엌 - 혼밥 추천! 저는 오늘 합정동에 다녀 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일식 맛집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포스팅해봅니당 ​ 식당 이름도 귀여운데 매장 외관도 만화책에 나올 법하 비주얼이에요ㅎㅎㅎ 간판이 따로 없어서 잘 보지 않으면 지나치기 쉽겠더라고요 ​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테이블과 주방이 있어요! ㄷ자 모양의 바 테이블로 이루어져서 혼밥하기 최적입니당 9명 정도 수용 가능해요! ​ ​ 문 바로 옆자리인데 뭔가 느낌 있지 않나요?ㅋㅋ 만화에 들어온 듯한 기분ㅠㅠ 합정동 일식 맛집이라 매장 자체도 일본 감성이에요 ​ 물과 식기류는 모두 셀프라 이렇게 한쪽에 마련되어 있고 '나일롱부엌' 메뉴 모양의 뱃지를 500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 ​ 메뉴는 네 가지의 카츠와 두 가지의 스튜가 있어요~ .. 더보기
창천동/신촌역 쌀국수 맛집 맘맘테이블(MAM MAM TABLE)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쌀국수 먹은 지가 오래됐길래 근처 신촌역에 있는 쌀국수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ㅋㅋㅋ ​ 지하철역과 버스 정류장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오면 매장이 보여요! 핑크색 네온과 귀여운 간판 덕분에 금방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용 ​ 가게는 정말 작은데 좌석은 꽤 많아요! 주방 쪽 바 좌석과 창가 자리 바 좌석도 있고 중간에 2인 테이블도 두 개 있는데 손님이 꽉 차있어서 못찍었네요ㅠㅠ ​ 메인 메뉴는 분짜와 두 가지 쌀국수가 전부예요! 저는 분짜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은 다른 곳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신촌역 쌀국수 맛집에서 처음 접한 호치민 쌀국수를 골랐어요 똠얌꿍도 궁금했지만 너무 도전이 될까 봐 용기 내지 못했습니다^^; ​ 자리마다 이렇게 스리라차 소스와 베트남 간장, 다진 마.. 더보기
홍대 입구/연남동 일식 돈까스 맛집 카츠토랑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연남동 일식 돈까스 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번 달에 오픈한 곳이라 아직 리뷰가 많이 없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고 온 곳이라 이런 데는 널리 널리 알려야 한다며ㅎㅎ ​​ 메인 골목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지만 매장도 크고 트여있어서 사람 많은 연남동에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일 거예요! ​ 연남동에서 일식 돈까스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기 때문에 메뉴는 세 가지의 카츠와 스튜 두 가지가 있어용 저는 스튜 정말 오랜만이라 토마토 스튜로 하나 골랐습니다! ​ 장국과 밑반찬, 소스와 함께 정갈하게 나와요~! ​ 깍두기와 단무지, 초생강, 산고추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돈까스 소스에 특이하게 고추냉이가 같이 있어요! 돈까스에 고추냉이 찍어 먹은 적은 없었는데 궁금해.. 더보기
연남동 예쁜 카페 연남동그라미 브라우니 강추! 요즈음 저는 카페 투어의 재미에 푹 빠져있는 중인데 세상엔 왜 이렇게 예쁜 카페가 많은 건가요.. ㅋㅋㅋ 오늘은 디저트에 반해서 다녀온 연남동에 위치한 '연남동그라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유명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빌라촌이라 연남동 메인 길목과는 다르게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에요! ​ ​ 내부는 공간은 굉장히 아담해요 작은 테이블 네 개가 전부입니당 좁은 곳이라 소음도 적고 조용한 분위기더라고요..! 그래도 친구랑 수다 떠는 데에는 불편함 없어요ㅎㅎ ​ 제가 연남동 연남동그라미를 찾아온 이유입니다ㅠㅠ 디저트 비주얼이 너무 귀엽지 않나유 디스플레이 해놓은 공간도 매력적이에요♥ 여기가 필수 포토존!! ​ ​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니에요 보통의 카페 메뉴들 중에서 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