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청담동 파스타 맛집 ?!

by JINI’s 2019. 2. 15.
728x90
반응형



한 번씩 피자나 스파게티가 땡기는데
이 날 먹은 스파게티 맛은 진짜 못 잊겠어요 ㅜㅜ






파스타 집 건물






청담동 맛집 분위기 완전 대박이었...
영화에 나올만한 분위기였다..






수제 맥주라네용






와인이 종류대로 있다고 합니다
천장에 붙여 있어서
마치 떨어질 것 같은 아찔한 분위기..






청담동 맛집에서 몇 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그 중에서 제일 먼저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전 피자 중에서
고르곤졸라 피자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ㅠㅠ






꿀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있어서
어쩜 이렇게 피자가 촉촉한지..






따로 꿀을 주셨는제 꿀을 바르지 않아도
달달하니 짭쪼름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진짜 잘 어울리더라고요

청담동 맛집을 피자 맛집이라고
해도 될 듯 ㅋㅋ






상큼한 피클이 느끼함을
잡아 주는 역할을 지대로 하더라고요






스파게티는 두개를 주문했는데
하나는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 로제 파스타






부드러운 면과 탱글탱글 새우가
한꺼번에 입에 들어 오니 더 없이 행복 ㅜㅜ






조개 향이 깊은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신선한 조개에서 나오는 깊은 향과
오일의 향이 너무나 궁합이 착 맞았어요!!






오히려 쉬림프 로제 파스타 보다
봉골레 오일 파스타를 더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






어쩜 이리 봉골레 오일 파스타가
제 입맛에 딱 맞는지 ㅎㅎ



주변에 식사하시는 분들 보니
스테이크도 많이 드시던데
다음엔 청담동 맛집에 스테이크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90길 3
02-3446-8887

 





 

728x90